LIFE

[당첨자 발표] Happy 2nd Anniversary!

당첨자 발표 당첨발표는 위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디에디트입니다. 2016년 6월 29일에 태어난 작고 예쁜 미디어랍니다. 2년 전 오늘 어느 스타벅스에...
당첨자 발표 당첨발표는 위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디에디트입니다. 2016년 6월 29일에 태어난…

2018. 06. 29

당첨자 발표

당첨발표는 위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디에디트입니다. 2016년 6월 29일에 태어난 작고 예쁜 미디어랍니다. 2년 전 오늘 어느 스타벅스에 앉아서 손을 덜덜 떨며 웹사이트를 오픈했어요. 사무실도 없고, 미래도 없고, 직원도 없고, 돈도 없었죠. 여전히 힘들다고 투덜거리고, 밥 먹듯이 밤을 새며 살고 있지만, 2년 사이 많은 것이 달라졌네요. 귀여운 저희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orto_0X3A0286porto_0X3A0192

처음에 우리가 생각한 건 아주 단순했어요. 좋아하는 것들을 크게 외치고 싶어서 디에디트를 시작했어요. 내 취향의 맥주,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모두와 나누고 싶었죠.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팍팍한 인생 살이에서 돈 쓰는 재미야 말로 얄팍한 즐거움이 되어줄 거라고 믿었어요.

2년 동안 많은 제품과 이야기를 나누며 디에디트의 취향도 더 견고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어떻게 사야 하는가’를 넘어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라는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답니다. 포르투에 다녀온 것도 그 일환이었던 것 같아요.

대단하지 않아도 괜찮고, 럭셔리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우리 인생에는 각자의 ‘스타일’이 필요합니다. 함께 만들어요. 어떤 커피를 마시고, 어떤 장소를 좋아하고, 어떤 생각을 하는지. 같이 더 멋있게 살아요.

porto_0X3A0312

2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디에디트의 로고가 새겨진 스티커예요. 노트북이나 각종 아이템에 붙이면, 당신도 힙스터! 혹시 이 스티커를 붙인 사람을 마주치면 서로 인사하시길!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간단한 설문을 작성해주세요!
https://goo.gl/forms/qSdpcR7T4tEvIS8N2

  • 응모 방법 – 위의 링크로 들어가 모든 항목을 작성해주세요!
  • 응모 기간 – 7월 1일 밤 12시까지!
  • 당첨자 – 응모자 중 250명
  • 당첨자 발표 – 7월 4일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