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새로나왔] 12월 5주차 신상 리스트 

2026 달력부터 2026 떡국까지 
2026 달력부터 2026 떡국까지 

2025. 12. 29

2025년 찐찐막 [새로나왔]이다.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다이어리, 달력부터 새해에 먹어야 하는 떡국을 빙자한 펄국까지 보고 나면 어느새 2026년이 되어있을지도.


신라면

신라면 골드

신라면이 올해로 40주년을 맞았다. 농심에서 이를 기념해 신제품 ‘신라면 골드’를 출시한다. 닭고기를 우려낸 육수와 강황과 큐민으로 향을 더하고 신라면 특유의 매운맛은 놓치지 않았다. 지난 2023년 해외 전용으로 출시했던 ‘신라면 치킨’을 우리나라 입맛에 맞게 재탄생한 제품이라고. 정식 출시는 2026년 1월 2일.


환영

원소주 환영30

원소주에서 제일 도수가 높은 신제품을 출시했다. 배를 이용한 담금주 ‘환영30’이다. 당도 높은 강원도 원주 햇배를 사용해 달큰한 풍미가 돋보인다. 은은한 황금빛으로 우려낸 담금주라 선물하기도 좋다. ‘환영30’은 원소주 공식 사이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8만 9,000원.


스파오

스파오 X 헌터헌터

스파오가 <헌터X헌터>와 한번더 만났다. 25F/W 에디션은 ‘아직 보지 못한 세계를 향한 도전 Part.2’를 키워드로 한다. 반팔 티셔츠, 후드 스웨트셔츠, 파자마, 노트북 파우치 등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스파오 공홈과 무신사에서 온라인 예약 판매로 진행된다.


십 년 메모

오래 쓸 수 있는 다이어리를 찾는다면 이 다이어리를 추천한다. 무려 10년 동안 써야 하는, ‘십 년 메모’다. 2026년부터 2036년까지의 하루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세트다. 매일을 기록하는 면, 그 달을 기억하는 면, 한 해를 담아내는 면으로 구성된 내지와 기념일을 체크하기 좋은 달력까지 포함되어 있다. 십 년의 기록이 쌓이면 한 눈에 지난 기억들을 돌아보기 좋다. 카탈로그 사이트에서 5만 9,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공차

공차 사리곰탕 펄국

공차가 펄볶이에 이어 펄국을 내놨다. 공차코리아 담당자 중에 범상치 않은 사람이 있는 게 분명하다. 이번에는 농심과의 협업으로 만든 제품, 바로 ‘사리곰탕 펄국’이다. 신년을 앞두고 떡국 느낌의 제품을 만든 것. 공개된 사진을 보면 사골 국물에 타피오카 펄과 분모자 펄을 넣고 그 위에 대파 플레이크와 계란지단 어묵을 올렸다. 내년 2월 28일까지만 판매되는 한정판이다. 떡국 대용으로 제 역할을 할 수 있을까.


스펀지밥

메가박스 스폰지밥 무비 뷰어컵

메가박스가 영화 <스폰지밥: 네모바지를 찾아서> 굿즈를 선보였다. 무비 뷰어컵이라는 귀여운 굿즈다. 해적모자를 쓴 스폰지밥 피규어 모양인데 뒷면 뷰어에 눈을 맞추면 시크릿 씬을 포함한 영화의 스틸컷을 볼 수 있다. 전국 메가박스 지점과 온라인 메가굿즈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단품 2만 6,900원, 팝콘과 음료를 포함한 콤보는 2만 9,900원. 


포켓몬

포켓몬 X 유니클로

포켓몬스터는 30주년을 맞아 유니클로와 새로운 UT 컬렉션을 공개했다. 초기 비디오게임을 테마로 오리지널 감성을 제대로 살린 디자인이다. 포켓몬 대표 디자이너 스기모리 켄의 수채화풍 일러스트가 쓰였다. 피카츄, 리자몽, 꼬부기, 파이리 등 초창기 포켓몬들로 구성했고 출시는 3월 말로 예정되어 있다. 


포토 모니터 키캡 클리커 키링

키캡이면서 클리커 또는 키링인데 내 사진이 들어간다? 아주 작은 포토 모니터가 달린 키캡으로 원하는 사진을 넣어 꾸밀 수 있다. 주문할 때 이미지를 넣어 제작할 수도 있고 사이즈에 맞는 사진을 알아서 바꿀 수도 있다. ESC와 TAP키 2종, 빛나는 LED 키링, 모니터 커스텀 사진 2장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 6,900원으로 마니연구소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혁오

혁오 LP

혁오의 앨범이 LP로 정식 발매된다. <20>, <22>, <23>, <24 : How to fine true love and happiness>, <사랑으로> 이렇게 다섯 가지 앨범이다. 혁오의 LP는 리셀가가 높기로 유명해 팬들이 애타게 기다리던 제품일 것. 내년 1월 5일 프리 오더를 시작해 9일 공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맹구

CGV 맹구 줄자 키링

CGV가 맹구의 매력을 제대로 살린 굿즈를 만들었다. 쭈욱 늘어나는 맹구의 콧물을 줄자로 만든 것. 쓸모가 확실해져 그런지 항상 맹하던 표정도 씩씩해졌다. 줄자는 100cm로 휴지를 당기면 콧물이 늘어나며 줄자가 나오고 머리 위 버튼을 누르면 줄자가 들어간다. 줄자 키링 단품은 1만 1,000원, 팝콘 세트는 1만 5,000원이다. 


굿모닝 종이 공예 달력

내 손으로 만드는 달력이 나왔다. 굿모닝이 선보인 직접 조립해 만드는 종이 공예 달력이다. 간편하게 뜯어 연결해 조립하면 되는 방식이다. 달력은 앞뒷면에 한달씩 적혀 있어 한 달이 지나면 반대로 돌려주어 두 달까지 사용한다. 새, 물고기, 강아지, 식물 등 다양한 시리즈가 있으니 취향대로 고르면 된다. 여기저기 올려두고 오브제로 쓰기에도 좋다. 굿모닝 사이트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2만 3,278원이다. 


후지필름

후지필름 X 프라그먼트 GFX100RF

후지필름이 일본의 프라그먼트 디자인과 협업한 카메라를 출시했다. GFX100RF는 지난 3월 출시한 제품으로 1억 화소의 중형 센서를 탑재한 고정렌즈 형태의 카메라다. 프라그먼트 디자인은 상판 마감이 손으로 폴리싱 처리한 유광 블랙 알루미늄이고 그립부 패턴도 조금 더 촘촘하다. 유광 블랙 렌즈 후드와 렌즈 캡, 어댑터 링, 핫슈 커버, 가죽 스트랩 등엔 로고를 각인했다. 여기에 프라그먼트 디자인 창업자 후지와라 히로시가 직접 만든 필름 시뮬레이션 레시피 ‘FRGMT BW’가 탑재됐다. 일본 내에서만 판매하며 가격은 99만 8,000엔, 한화로 약 946만 원이다. 


킹스파머스

킹스파머스 달걀

이런 달걀은 처음이다. 킹스파머스라는 곳에서 생산하는 달걀인데 인위적인 개입을 최소화한 방식을 지향한다고. 동물복지 기준에 맞춘 사육 환경에서 생산한 달걀이라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 패키지부터 제품 상세 페이지 이미지까지 허투루 하는 게 없다. 킹스파머스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고 24구 기준 갈색란은 3만 6,000원, 청란은 5만 2,800원이다.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