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왔

LIFE

[새로나왔] 10월 5주차 신상 리스트

볼하트 반가사유상부터 집순이 이불까지
볼하트 반가사유상부터 집순이 이불까지

2025. 10. 27

10월이 끝나간다. 10월이 지나면 정말 연말이 코앞이다. 그래서 이번주 [새로나왔]에는 벌써 연말을 준비하는 제품도 제법 보인다.


뮷즈

뮷즈 개관 20주년 기념 에디션

뮷즈가 국립중앙박물관 용산 개관 20주년을 맞아 기념 에디션을 출시했다. 그중에서도 지금의 뮷즈를 있게 한 ‘반가사유상 미니어처’의 포즈 변형 버전이 눈에 띈다. 종류는 ‘반가사유상 미니어처 마음시리즈’로 K볼하트, 사랑가득, 네가최고 3가지. 온화한 미소에 마음을 담은 손짓까지 더해지니 유니크한 굿즈가 완성됐다. 뮷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고 12월까지 3차 판매를 진행한다. 가격은 6만 5,000원.


롬앤

롬앤 틴트 꾸미기 DIY

하다하다 틴트를 꾸미는 시대가 왔다. 사람들이 틴트를 직접 분리해 스티커로 내부를 꾸미거나 키링으로 만드는 등 틴꾸 기술을 선보이자 롬앤이 틴트 꾸미기 DIY 세트를 만들어버렸다. 아직 출시한 제품은 아니고 11월 1일 공개 예정이니 기다려보자.


아디다스

아디다스 X 네모바지 스폰지밥

스폰지밥이 신는 신발이 사실 아디다스였다니. 아디다스 오리지널이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협업해 스니커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폰지밥이 매일 신고 다니는 까맣고 반짝거리는 드레스 슈즈를 그대로 재현한 구두가 메인 아이템.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 ‘프라이자이트’ 모델을 기반으로 만들었고, 광택이 도는 검은 가죽과 흰색 끈 디테일을 더했다. 먼저 공개했던 핑크빛 ‘뚱이’ 슈퍼스타와 함께 오는 11월 출시 예정이다.


이름표

책 사랑의 이름표

‘책 사랑의 이름표’는 책을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활자 중독자부터 독서 모임 운영자, 북 마케터, 책방 주인 등 캐릭터에 맞는 이름표를 고르면 된다. 각 이름표마다 재치 있는 설명이 덧붙여져 자신에게 맞는 이름표를 고르는 재미가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7,500원에 판매 중.


한교동

카카오프렌즈 X 한교동

한교동이 카카오프렌즈와 합체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과 춘식이가 한교동으로 변신한 것. 이들이 만난 곳이 목욕탕이라는 게 키포인트. 라춘이들이 한교동 얼굴이 그려진 모자와 한교동의 파란 비늘 옷을 입었다. 랜덤 피규어 키링, 인형, 파자마, 칫솔살균기, 가습기, 때타월 등 다양한 굿즈를 준비했다. 온라인 프렌즈샵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리코

리코 GR IV 모노크롬

리코가 지난 9월 출시한 GR IV의 모노크롬 버전을 발표했다. GR 시리즈 최초의 모노크롬 모델로 오직 흑백으로만 찍을 수 있다. 기존 2,570만 화소 APS-C 센서에서 컬러 필터를 제거했고 흑백 사진에 최적화된 이미지 컨트롤 옵션을 제공한다. 18.3mm의 F2.8 렌즈를 비롯한 기타 사양은 같고 전면 로고를 완전히 검은색으로 칠하거나 전원 LED 라이트 등에서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다. 내년 봄 발매 예정이라고. 


빼빼로

빼빼로 X 포켓몬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롯데 빼빼로가 포켓몬과 콜라보를 진행했다. 초코, 화이트, 아몬드, 초코필드, 크런키 5종의 패키지에 각각 다른 포켓몬 일러스트를 적용한다. 메타몽부터 파이리, 꼬부기, 잠만보, 피카츄, 나옹이 그려져 있다. 가격은 2,000원으로 CU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니토리

니토리 이불

이불 속에서 나오기 힘든 계절이 오고 있다. 니토리의 이 이불이라면 올 겨울 집안에서 따뜻하게 지낼 수 있다. 이불을 머리끝까지 덮어도 얼굴만 쏙 나오는 이불이다. 냉기가 절대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이불인 셈. 이밖에도 이불에 소매가 붙어 있어 스마트폰 하기 좋은 제품도 있다. 가격은 7만 원대. 우리나라에서는 팔지 않고 니토리 재팬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한다. 


갤럭시 XR

갤럭시 XR

삼성에서도 나왔다. 혼합현실 헤드셋 갤럭시 XR. 애플 비전 프로와 비교하면 100g 정도 가볍고 부피도 더 작다. 안드로이드 XR 운영체제를 탑재해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치지직 등 일부 플랫폼에서 XR 전용 콘텐츠도 볼 수 있게 된다는 소식이다. 구글 제미나이 기능도 탑재돼 사용자가 보는 것과 듣는 것을 맥락으로 파악해 필요한 작업을 빠르게 지원해준다고. 가격은 269만 원으로 가격도 애플 비전 프로 반값이다.


맥도날드

맥도날드 패밀리 후렌치 후라이

이 날을 기다렸다. 맥도날드에서 내놓은 신메뉴 ‘패밀리 후렌치 후라이’는 기존 후렌치 후라이 L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더 커진 XL 사이즈다. 패밀리라는 이름처럼 한 가족이 즐겨도 좋을 양이다. 가격은 4,000원으로 한정 출시 제품이니 늦기 전에 맛보자.


스타벅스

스타벅스 X <월리를 찾아라>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스타벅스가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MD를 내놨다. <월리를 찾아라>와 함께 한 제품으로 월리의 빨간 줄무늬 티셔츠가 연말이 다가옴을 느끼게 한다. 텀블러, 머그 등의 굿즈를 선보이는데 포인트 컬러로 레드와 그린을 사용했다. 30일부터 스타벅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산리오

산리오 X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산리오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콜라보 굿즈가 공개됐다. 상어 옷을 입은 한교동, 수달 옷을 입은 포차코 키링, 스티커, 뱃지, 카드 홀더 등 다양한 굿즈가 있다. 콜라보 포토 프레임으로 사진도 찍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해당 팝업은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구매할 수 있다. 


pixless

Pixless Camera

가끔은 세상을 흐린 눈으로 보고 싶다. 이탈리아 디자이너 Carlo Andreini가 만든 Pixless 카메라는 카메라에 담는 모든 것을 90년대 비디오 게임 속 장면처럼 픽셀화한다. 팔레트를 바꿔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고 도트감과 선명도까지 조절이 가능해 취향대로 맞출 수 있다. 와이파이 전송과 USB-C 충전도 가능하다. Pixless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