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거 하thㅔ요”를 외치며 그 메시지를 몸소 실천하는 방송인 노홍철이 최근에는 치약을 만들었다. 카라멜 향과 피치 향의, 왠지 죄책감이 느껴지는 향의 치약이다. 노홍철의 욕망이 가득 담긴 치약 외에도 우리의 마음을 끌어 당기는 많은 신제품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이번주 [새로나왔] 시작한다.
더핫 열라면
맵부심 뽐내기 좋은 라면이 등장했다. 기존에도 매운 맛으로 소문난 오뚜기 열라면에 국내산 영양 고추를 추가해 ‘더핫 열라면’을 만들었다. 기존에 비해 1.5배 더 맵다고. 영양 고추, 베트남하늘초, 하바네로 등 5종의 고추의 밸런스를 맞춰 열라면 특유의 깔끔한 매운 맛을 잡아냈다. 27일부터 온오프라인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X 짱구는 못말려
케이스티파이와 ‘짱구는 못말려’가 협업 아이템을 공개했다. 그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건 짱구 엉덩이 그립톡. 엉덩이를 반쯤 보이며 짱구 춤을 추는 모습 그대로 그립톡을 만들었다. 그밖에도 핸드폰 스트랩, 초코비 에어팟 케이스, 짱구 잠옷 패턴의 애플워치 스트랩 등 귀여운 액세서리가 많다. 벌써 품절된 제품이 많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자.
버거킹 닥터페퍼 제로 피클팝
이왜진… 닥터페퍼에 피클을 넣는 메뉴가 버거킹에 실제로 나타났다. ‘닥터페퍼 제로 피클팝’은 해외에서 유행하는 레시피로 닥터페퍼에 피클과 피클주스를 넣는 메뉴다. 달콤하면서 짭짤한 맛이 의외로 조합이 괜찮다고. 닥터페퍼 제로를 주문하면 증정되는 피클을 원하는 만큼 넣어 마시면 된다고.
멜라니 경주 찰보리스빵 에디션
경주의 명물 찰보리빵과 또 다른 경주의 명물 미피스토어가 만났다. 태닝한 미피인가 싶지만 미피의 펜팔 친구인 갈색 토끼 멜라니다. 멜라니가 제빵사 복장을 입고 찰보리빵을 들고 있는 모습이 아주 귀엽다. 늘 그렇듯 미피스토어경주에서만 판매한다.
크리스피 크림 X 해리포터 호그와트 컬렉션
크리스피 크림이 해리포터 ‘호그와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그와트의 네 가지 기숙사의 상징과 문장을 담은 도넛이라니. 안의 필링도 기숙사의 컬러에 맞춰 채웠다. 도넛을 먹으며 어떤 기숙사에 배정 받으면 좋을지 고민해보는 것도 재밌겠다. 국내 출시는 9월로 예상된다.
민음사 워터프루프북
민음사가 올 여름에도 물 속에서도 읽을 수 있는 ‘워터프루프북’을 출시했다. 스쿠버 수첩이나 방수 지도에 쓰이는 친환경 방수 종이인 ‘미네랄 페이퍼’로 제작한 책이다. 생활 방수는 물론 조심히 말리기만 한다면 아예 물 속에서 읽을 수 있는 책이다. 올해는 <여름에 더 좋은 소설>과 <여름에 더 좋은 시> 2권을 만들었다.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 3 FE
삼성이 갤럭시 버즈 3 FE를 공개했다. 가성비 라인으로 알려진 제품이지만 상위 모델의 디자인이나 기능을 많이 담고 있다. 블레이드 디자인에 ANC, 음성으로 구글 제미나이 깨우기, 실시간 통역, 360도 공간 오디오 등 버즈 3 프로의 기능도 많다. 9월 중 국내 발매 예정이며 가격은 미국 기준 149달러. 국내 가격은 10만 원 중후반대로 예상된다.
미피 경주 석굴암 에디션
미피 경주 석굴암 에디션에 신제품이 나왔다. 작고 동그란 방울 키링이다. 신주 소재로 흔들리면 찰랑찰랑 맑은 소리가 난다. 패키지 그대로 키링으로 쓸 수도 있다. 경주 미피스토어에서만 판매하며 가격은 4,900원. 오는 8월 30일 출시한다.
성심당 생귤 타르트
성심당의 신메뉴 생귤 타르트를 소개한다. ‘생귤시루’, ‘생귤롤’에 이은 세 번째 생귤 시리즈는 타르트다. 바삭한 치즈타르트 위에 달콤한 귤 콩포트와 신선한 생귤,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을 올렸다. 성심당 케익부띠끄 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8,000원.
후지필름 X-E5
후지필름 X-E5 국내 판매가 시작됐다. 레인지파인더형 디자인 X-E5는 4,020만 화소 APS-C 센서에 최신 화상처리 프로세서인 X-Processor 5를 조합했다. 바디 크기를 많이 줄이고 EVF에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셔터스피드와 조리개 수치를 보여주는 클래식 디스플레이 모드를 도입했다. 상단에는 필름 시뮬레이션 다이얼을 장착해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새로운 팬케이크 단렌즈 XF 23mm F2.8 R WR도 함께 선보였다. 가격은 바디 단품 204만 9,000원, 렌즈 키트 234만 9,000원.
CGV 우비 핑구 인형 키링
CGV에서 핑구를 만날 수 있다? 노란 우의에 보일듯 말듯한 노란 장화를 신은 ‘우비 핑구 인형 키링’이다. 우의 모자를 벗기고 씌울 수 있다. 전국 CGV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만 1,000원.
리코 GR IV
리코가 6년 만에 내놓은 신제품 GR IV가 9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2,570만 화소 센서에 렌즈도 내부 구조를 새로 설계해 완전히 달라진 제품이라고. 손떨림 방지는 기존의 3축에서 5축으로 개선했고 배터리 용량도 25% 정도 수명을 늘렸다. 내장 용량도 2GB에서 53GB로 대폭 늘어났다. 내장 플래시 대신 노출 정보로 자동으로 광량을 조절할 수 있는 콤팩트 플래시 액세서리도 함께 내놨다. 미국에서 1,499달러(한화 약 210만 원)로 국내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다.
노더럽
노홍철의 새로운 브랜드 ‘노더럽(NOTHELOVE)’이 세상에 나왔다. 달달한 ‘포지티브치약’과 ‘하트 모양 ‘포지티브칫솔’, 그리고 ‘실행력 티셔츠’ 3종이다. 포지티브치약은 카라멜향, 피치향 중 고를 수 있다. 치약과 칫솔은 무신사 뷰티에서 티셔츠는 무신사에서 판매 중이다.
구글 픽셀 10
구글이 신형 스마트폰 픽셀 10 라인업을 공개했다. 픽셀 10, 픽셀 10 프로, 픽셀 10 프로 XL, 픽셀 10 프로 폴드로 구성됐다. 가장 중요한 기능은 Qi2 지원이다. 스마트폰 후면에 모두 자석을 내장해 Qi2를 지원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픽셀스냅’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해 충전기, 케이스 등 액세서리도 발표했다. 물론 다른 Qi2 액세서리와도 호환된다. 픽셀 10은 후면 카메라에 망원 렌즈를 추가해 3개의 카메라를 달았고 픽셀 10 프로 폴드는 구글 폴더블폰 최초로 IP68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을 담았다. 가격은 799달러부터. 미국에서 10월 9일 출시하며 국내 출시는 예정되어 있지 않다.
메가박스 구운양파 팝콘
구운양파를 좋아한다면 지금 메가박스로 가야한다. 구운양파맛 팝콘이 나왔기 때문. 무려 무안 양파로 만든 팝콘이다. 구운양파의 달콤짭짤한 맛에 팝콘의 고소함이 더해져 맛이 없을 수 없다. 코엑스 메가박스에서는 구운양파 팝콘 세트를 주문하면 핀뱃지를 증정한다.
아이브 미니 앨범 키링
감다살 스타쉽이 아이브 앨범 굿즈로 기막힌 인형 키링을 선보였다. 아이브의 네 번째 미니앨범 <IVE SECRET>에는 스마트폰에 태그하면 곡을 재생할 수 있는 NFC 참, 랜덤 포토카드, 가사집, 인형 키링이 포함됐다. 인형 키링은 멤버들을 닮은 동물을 캐릭터로 만들었고 빨간 악마 날개가 달렸다. 랜덤으로 들어있어 내가 원하는 키링을 뽑으면 행운이다. 예스24, 알라딘, 핫트랙스 등 주요 음반 사이트에서 3만 6,000에 예약 판매 중이다.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