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왔

LIFE

[새로나왔] 1월 4주차 신상 리스트

1월의 마지막 새로나왔
1월의 마지막 새로나왔

2026. 01. 30

2026년이 벌써 5%가 지났다고 한다. 그러고보니 1월의 끝이 보인다. 벌써 2월이라니, 믿을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소개하는 새로나왔. 


키티버니포니

키티버니포니 X 투썸

투썸플레이스와 키티버니포니가 붉은 말의 해를 맞아 ‘해피 포니’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키티버니포니의 시그니처인 토끼 모양 대신 포니, 말이 주인공인 디자인이다. 뒷면 지퍼를 열어 리유저블 컵홀더로 사용할 수 있는 말 모양의 컵홀더 키링, 무드등, 핸들 플레이트, 텀블러와 머그로 구성됐다.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한다.


cgv

CGV <명탐정 코난> 피규어

CGV가 <명탐정 코난> 리멘트 페타돌 피규어 2탄을 내놨다. 검은 조직의 진과 베르무트를 비롯해 쿠도 신이치, 모리 란, 핫토리 헤이지, 토야마 카즈하 라인업이 새롭게 추가됐다. 머리는 크게, 몸은 납작하게 표현한 데포르메 디자인으로 다들 아주 귀여워졌다. 단품 구매 시 1만 8,000원, 팝콘 세트 구매 시 2만 2,000원. 


라뽁구리

농심 라뽁구리

너구리의 화려한 변신이다. 농심 너구리와 라볶이를 결합한 ‘라뽁구리 큰사발면’이 출시한다. 통통한 면발과 해물 맛이 일품인 너구리가 매콤달콤한 라볶이 소스를 만나 맛이 없을 수 없다. KBS 2TV <고소영의 펍스토랑>에서 소개됐던 레시피가 SNS에서 화제가 되며 제품화됐다.


로이체

로이체 프렌즈 가나디 레진 키캡

키캡 속에 갇힌 가나디가 왜 이렇게 귀여운가. 로이체 프렌즈에서 만든 가나디 레진 키캡이다. 투명한 키캡 안에 아련한 표정으로 ‘나 안아…’, ‘듀…’를 외치는 가나디와 고냐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투명한 제품이라 키보드 아래 조명이 그대로 투과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4,900원. 


bic

BIC X 셀레티 빅 크리스탈 램프 515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볼펜으로 알려진 프랑스의 문구 브랜드 빅 크리스탈 볼펜이 램프로 변했다. 제품 출시 75주년을 맞아 이탈리아 디자인 브랜드 셀레티와 협업해 12:1 사이즈로 키운 거대 램프로 만든 것. 대표적인 컬러인 파랑, 빨강, 검정 세 가지 색으로 스탠드 램프, 벽걸이 등 다양한 버전으로 재현했다. 올해 말 미국에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셀레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299유로로 판매 예정.


hypland

하입랜드 X 귀멸의 칼날

일본 애니메이션 기반 그래픽으로 제품을 만드는 LA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하입랜드가 <귀멸의 칼날> 테마의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탄지로’, ‘젠이츠’, ‘네즈코’, ‘렌고쿠’, ‘기유’, ‘사네미’까지 여섯 캐릭터의 그래픽을 후면에 적용한 플리스 재킷으로 구성됐다. 팬들의 마음을 불태우는 이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미국, 캐나다, 멕시코, 영국, 아일랜드에서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16만 5,000원. 


인트리킷 매직 스크린

맥북 화면을 터치 스크린으로 만들어주는 신박한 아이템이 등장했다. 스타트업 ‘인트리킷’이 선보인 ‘매직 스크린’은 맥북 앞에 터치 레이어를 붙여 맥북을 터치해 사용할 수 있다. 붙이는 방식은 자석이고 USB-C 케이블로 연결한다. 전용 스타일러스로 맥북에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따로 놓고 테블릿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올 봄 출시 예정으로 킥스타터 특가는 139달러.


프랭크버거

진격의 거인 X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가 <진격의 거인>과 콜라보해 굿즈를 내놨다. 총 2종으로 콜라보 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치즈버거와 쉬림프버거를 선택하면 조사병단 망토 담요, 한우갈릭버거와 피넛버터더블치즈버거를 선택하면 랜덤 아크릴 키링이 주어진다. 망토 담요에는 조사병단 마크가 새겨져 있어 둘러 입기 좋다. 아크릴 키링은 진격의 거인 대표 캐릭터를 담아 10가지 종류가 있고 이 중 히든 2종이 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 X GD 컬렉션

케이스티파이가 15주년을 맞아 GD와 만났다.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GD를 선정한 것. 이번 아이콘 캠페인은 ‘크로마틱: 형태 & 색조’라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알루미늄 소재의 ‘알로이 리플 케이스’를 중심으로 다섯 가지 컬러를 더한다. 26일부터 전 세계 케이스티파이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심당

성심당 70주년 굿즈

얼마 전 대전엔 성심당의 70주년을 맞아 딸기시루 동상이 세워졌다고 한다. 성심당 자체에서도 70주년을 그냥 넘기지 않고 굿즈를 만들었다. 잘 구워진 빵을 닮은 수건과 뱃지라고 소개를 하는데 빵과 닮은 건지는 잘 모르겠다. 특히 수건은 브라운 컬러로 70주년 기념 로고 라벨을 더했다. 성심당 문화원에서 판매하며 수건은 9,000원, 뱃지는 8,000원이다. 


굴뚝강아지 X 이프킴 손가락 인형 키링

어쩐지 으스스한 굴뚝강아지와 이프킴이 함께 만든 손가락 인형 키링이다. 손가락 모양의 봉제 인형 안에 얇은 철사가 들어있어 원하는 대로 구부릴 수 있다. 예를 들어 깍지도 낄 수 있고 가운데 손가락만 펼쳐둘 수도 있다. 잡을 손이 없어서 허전한 친구에게 선물로 주면 좋아할 것 같다(아니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1만 1,900원. 


입춘대길

오이뮤 춘포 입춘방

2월 4일 입춘을 앞두고 소개하는 오이뮤의 춘포 입춘방이다. 경북 함창 지역에서 짠 봄을 알리는 옷감 ‘춘포’를 사용해 봄이 연상되는 자수를 놓고 ‘입춘대길’까지 수놓았다. 집의 대문이나 방문, 기둥 등 복이 드나드는 길목에 붙이면 좋은 기운이 몰려올 것 같다. 오는 27일까지는 선주문 고객에게 단추 자석을 제공하기도 하고 입춘 전에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2만 3,000원으로 오이뮤 온/오프라인 상점, 29C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닌텐도

닌텐도 수다쟁이 꽃

닌텐도가 <슈퍼 마리오 원더>에 등장하는 수다쟁이 꽃을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수다쟁이 꽃은 시간당 두 번 정도 갑자기 아무 말을 내뱉는다. 대화를 이어가지는 못하고 일방적으로 말을 쏟아낸다고. 일어날 때와 잠 들 때 등은 시간대에 맞는 말을 하기도 한다. 물론 필요할 때는 조용하게 할 수도 있다. 지원하는 언어는 한국어를 포함해 총 11가지다. 오는 3월 12일 발매 예정으로 가격은 4만 4,800원.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