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병이 기승이다. 모두 독감과 코로나를 피해 잘 버텨내고 있는지. 비타민, 유산균, 홍삼 등 몸에 좋다는 건 다 때려넣고 살아남자. 이번주도 어김없이 [새로나왔]으로 시작하자.

GS25 블랙춘 빼빼로 세트
GS25가 빼빼로 데이를 맞아 ‘블랙춘 빼빼로 세트’를 출시했다. 까만 춘식이 블랙춘의 패키지는 물론 굿즈까지 준비했다. 아크릴 스마트톡 세트, 키링 세트, 자석 카드 지갑 세트, 실리콘 파우치 키링 세트, 대형 마우스 패드 세트 5종이다. 우리동네GS 앱으로 재고 현황을 확인한 후 구매하자.

앱실루트 M4
안드로이드 기반 휴대용 게임기를 만드는 앱실루트에서 맥세이프용 스마트폰 컨트롤러 ‘M4’를 공개했다. 맥세이프나 Qi2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나 자석 내장 케이스를 이용해 부착할 수 있다. 기존 클램프 형식에서 자석으로 바뀌면서 휴대할 때 크기를 줄일 수 있었다. 자석 링은 탈착이 가능해 킥 스탠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킥스타터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가격은 39달러(약 5만 5,000원)로 예상된다.

레고 <F1 더 무비> A25
지난 여름에 개봉했던 <F1 더 무비>. 주인공 팀 ‘익스펜시파이 에이펙스 GP’의 레이스카인 A25가 레고의 스피드 챔피언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브래드 피트가 연기한 소니 헤이스와 댐슨 이드리스가 연기한 조슈아 피어스의 미니피겨가 포함된 제품으로 총 268 피스로 구성됐다. 오는 2026년 1월 1일에 출시 예정돼 있고, 가격은 3만 9,900원.

국가유산진흥원 전통모자 소주잔 세트
모자의 나라 조선을 상징한 ‘전통모사 소주잔 세트’. 올해 국가유산진흥원에서 실시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이다. 조선시대의 모자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소주잔 세트로 만들었다. 조선시대 대표 관모인 흑립, 사모, 정자관, 면류관의 형상을 가졌다. 아크릴 케이스에 넣어 오브제로 사용하기도 좋다. 외국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좋다. 가격은 9만 원으로 국가유산진흥원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현재 품절이니 재입고를 기다려보자.

고구마루
고구마의 계절을 맞아 해태아이스에서 신제품 ‘고구마루’를 한정 출시한다. 부드러운 고구마 믹스에 벌꿀, 고구마 다이스를 더해 쫀득한 식감까지 더했다고. 상상만 해도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인데 한정판이라니 마음이 조급해진다. 마트와 아이스크림 할인점 등에서 판매한다.

버블 시가렛
담배 아니고 비눗방울입니다만… 도쿄예술대 학생들이 예술제에 출품했던 ‘버블 시가렛’이다. 담배처럼 생겼지만 하얀 스틱 안에는 비눗방울 용액이 들어있어 바람을 불어넣으면 비눗방울이 나온다. 심지어 아이디어샵에서 제품으로 만들어 판매 중이다(현재는 품절). 가격은 한화로 1만 3,000원.

AI 깐부 세트
지난 30일 깐부치킨에서 대단한 회동이 있었다. 한국을 방문한 젠슨 황 엔비디아 CEO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모인 것. 조합만으로 화제인 세 사람이 먹은 메뉴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깐부치킨에서 이 때를 놓치지 않고 그 메뉴 조합 그대로 세트 메뉴를 만들었다. ‘AI 깐부 세트’는 바삭한 식스팩과 크리스피 순살치킨, 치즈 스틱 3가지로 구성됐다.

농심 신라면 김치볶음면
농심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김치를 버무린 ‘신라면 김치볶음면’을 출시한다. 신라면 특유의 깔끔한 매운맛에 참기름으로 볶은 볶음김치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볶음 라면이다. 해외 출시 제품이지만 오는 24일부터 이마트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하니 맛볼 기회가 있다.

스크럽 대디 X <주토피아 2>
역대급 콜라보다. 스크럽 대디와 <주토피아 2>가 만나 주토피아 캐릭터 모양의 수세미를 만들었다. 주인공인 닉과 주디는 물론 벤자민, 플래시 등 인기 캐릭터 수세미라니. 설거지가 즐거워질 제품. 총 36종의 캐릭터 액정 클리너는 랜덤으로 제공된다. 한정 수세미 세트는 오는 13일부터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시이닷 무선 단청 키보드
시이닷의 단청 키보드 구매를 참고 있었다면 참지 말아야 할 이유가 생겼다. 무선으로 돌아왔기 때문. 디자인과 컬러는 그대로 케이블만 사라졌다. 대신 무선 버전에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1.14인치 TFT 미니 디스플레이와 무한 회전식 노브가 추가됐다. 스위치는 감각적인 타건감의 딥 사운드 스위치와 조약돌 소리가 특징인 슈팅스타 스위치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시이닷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16만 8,800원에 판매 중이다.

맥도날드 그리머스 패딩백
맥도날드의 공식 캐릭터 그리머스가 가방으로 변신했다.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패딩 재질의 가방으로 가운데 그리머스의 얼굴이 콕 박혀 있어 귀엽다. 햄버거를 먹지 않아도 제품만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2,500원.

찍어먹는 뿌셔뿌셔 구운양파맛
스프가 없는 뿌셔뿌셔라니? 잘게 부셔 가루 스프를 뿌려먹는 과자였던 뿌셔뿌셔가 소스를 찍어먹는 형태의 신상을 내놨다. 면 자체에 조미가 되어 있어 스프 없이도 짭짤한 맛이 난다고. 대신 찍어 먹는 마요네즈 소스를 더했다. 구운양파맛이라니 이것도 맛이 없을 수가 없다.

Jombus Design 타일 블록
자투리 공간에서 오브제 역할은 물론 조명의 역할도 훌륭하게 해내는 Jombus Design의 타일 블록이다. 재활용 유리 타일과 합성소재 제스모나이트로 완성한 직육면체 프리즘 조명으로, 전면의 격자 타일 중 하나를 눌러 불을 켜고 끌 수 있는 구조. 뒤쪽에는 전구 교체를 위한 작은 문도 달려있다. 스툴이나 플로어 램프로도 활용할 수 있어 공간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은 전부 수작업이며 가격은 2,000달러(약 280만 원).

홉티미스트 12지신
덴마크의 대표적인 디자인 소품 브랜드인 ‘홉티미스트’에서 12지신 리미티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띠마다 다른 표정과 개성이 있어 새해를 맞아 가벼운 선물로도 추천한다. 사무실 책상이나 차 내부에 두면 눈 마주칠 때마다 기분 좋을 소품이다. 해당 제품은 홉티미스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5만 9,800원.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