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새로나왔] 9월 4주차 신상 리스트 

카메라 키링부터 케데헌 응원봉까지 
카메라 키링부터 케데헌 응원봉까지 

2025. 09. 23

가방마다 키링이 주렁주렁 달려있지만 아직도 키링 욕심이 끝나지 않는다. 심지어 한정판이라면? 혹은 키링이 카메라라면? 


코닥

코닥 차메라

코닥의 카메라 모양 키링인 줄 알았다면 오산. 실제 초소형 카메라인 키링이다. ‘차메라(Charmera)’라는 이름으로 사진 촬영은 물론 영상 녹화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7가지 레트로 디자인으로 박스 안에 랜덤으로 하나가 들어있다. 가격은 한화로 약 4만 원대. 현재 품절 상태지만 수요가 높으니 곧 재입고 될 것으로 예상된다. 코닥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cgv

CGV X 코카콜라 미니키링 세트

CGV와 코카콜라가 협업한 ‘코카콜라 미니키링 세트’가 출시됐다. 코카콜라의 인기 음료인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오렌지, 닥터페퍼 제로 4가지 음료 키링이 한 세트. 단품 구매는 불가로 팝콘과 탄산음료가 포함된 세트 메뉴 가격이 1만 1,000원이다. CGV 극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난

댄꼼마 명탐정 코난 아포톡신 알약 텀블러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을 작아지게 만들었던 그 알약 아포톡신. 댄꼼마에서 아포톡신 모양을 본딴 텀블러를 선보였다. 여기에 물 받아 마시면 왠지 회춘할 것 같은 기분이 들 것. 텀블러 상단에는 귀여운 코난 일러스트까지 더했다.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5만 원. 


단미르

단미르 궁궐 향수

국가유산진흥원과 코스맥스가 협업한 향수가 세상에 나왔다. ‘단미르 궁궐 향수’는 총 2종으로 창경궁 옥천교 주변 앵도나무 꽃향기를 담은 ‘창경궁 앵도향수’와 덕수궁 석조전 앞 오얏나무 향기를 재현한 ‘덕수궁 오얏향수’. 역사 속 향기를 재현하자는 취지로 시작해 원물을 훼손하지 않고 향을 포집하는 기술을 사용해 고궁의 공기를 담았다. 고궁박물관 및 경복궁, 창덕궁 내 기념품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3만 8,000원.


스타벅스

스타벅스 가을 MD 

이번 스타벅스 MD를 주목하자. 그로서리 마켓 시리즈로 추석, 재배, 가을 등의 키워드를 담아 식료품점의 쨍한 색감을 이용했다. 캔 모양 텀블러, 사과 머그컵, 바나나를 쓴 스타벅스 곰돌이 키링, 사과 모양 파우치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상규

안상규 하라버지꿀 X 곰돌이 푸

40년 벌꿀 외길 인생 안상규와 꿀을 사랑하는 캐릭터 곰돌이 푸가 만났다. 꿀단지 안에 빠진 곰돌이 푸 캐릭터 패키지 벌꿀이다. 할아버지가 아니라 ‘하라버지’라고 적혀있어 곰돌이 푸가 말하는 것 같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공식몰에서는 10월 중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미피

미피 트래블러 에디션

미피스토어 부산의 새로운 에디션 ‘트래블러 에디션’이다. 부산에 놀러 온 여행가 미피를 컨셉으로 만든 키링으로 ‘miffy in busan’이라고 쓰인 티셔츠가 눈에 띈다. 함께 매치한 노란 스카프와 파란색 배낭도 귀엽다. 누가 봐도 관광객인 모습이 포인트. 가격은 1만 6,000원으로 오직 미피스토어 부산에서만 판매한다. 


가나디

메가박스 가나디 굿즈 

메가박스가 가나디 핸드폰 액세서리 굿즈를 출시한다. 맥세이프 톡과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카드지갑 3종으로 가나디 특유의 표정이 하찮고 귀엽다. 현재 메가굿즈샵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고 맥세이프 카드지갑은 1만 1,900원, 맥세이프 톡은 1만 2,900원이다. 


메타

메타 레이밴 디스플레이

메타가 새로운 스마트 글래스 ‘메타 레이밴 디스플레이’를 공개했다.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스마트 글래스라… 오른쪽 렌즈 하단에 최대 5,000니트의 600×600 디스플레이를 달았어요. 야외 시인성을 위해 밝은 곳에서는 어두워지는 트랜지션형 렌즈다. 손목의 움직임을 읽어 안경에 제스처 명령을 전송하는 뉴럴 손목밴드를 이용해 조작할 수 있다. 내가 보고 있는 사람의 말을 볼 수 있는 라이브 캡션 기능과 장면 인식 정보 제공 기능, 지도 내비게이션, 화상 통화, 인스타그램 앱 등이 제공되고 카메라와 스피커도 탑재됐다. 해당 제품은 9월 30일 미국에서 출시하며 국내 출시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799달러(약 110만 원). 


티쏘

티쏘 락워치

티쏘에서 바위를 깎아 만든 손목시계를 내놨다. 이름하여 ‘락워치’. 사실 이 제품은 1985년에 10년의 개발기간을 거쳐 태어난 바 있다.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인 것. 스위스 알프스의 융프라우 정상 부근 터널을 뚫을 때 채집한 화강암을 38mm 시계 케이스로 깎아냈다. 무브먼트는 쿼츠. 자연에서 채집한 화강암으로 만들어 케이스마다 패턴이 다르다. 전세계 999점만 한정판매하며 가격은 1,095스위스 프랑(약 192만 원). 


다이소

다이소 인형 & 옷

다이소가 가을을 맞아 인꾸 가을 버전 아이템들을 쏟아냈다. 다양한 걸이인형들과 인형들의 F/W 의상까지. ‘캡모자 & 멜빵바지’ 조합이 특히 귀엽다. 아쉽게도 출시하자마자 일부 제품들은 품절됐다. 재입고 예정이라고 하니 주목하자. 


케데헌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응원봉 굿즈

케데헌 열풍이 아직 끝나지 않은 이 시점에 넷플릭스가 응원봉 굿즈를 출시한다면? 케데헌에 등장했던 헌트릭스와 사자보이즈 응원봉을 그대로 재현했다. 현재 넷플릭스 공식 머천다이즈 홈페이지에서 프리오더 중이며 가격은 7만 9,000원. 12월 4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 


스파오

스파오 X 먼작귀 후드집업

스파오 콜라보는 파자마 밖에 몰랐다면 먼작귀 후드집업을 보자. 치이카와, 하치와레, 우사기 3종의 캐릭터를 이용한 후드집업으로 각 캐릭터의 색상, 귀 모양, 얼굴을 그대로 담았다. 복실복실한 플리스 후드집업이라 인형 그 자체로 변신하는 기분이 들 것.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스파오닷컴과 무신사 등 온라인 판매처, 일부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