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니 자꾸만 뭔가를 사고 싶어진다. 오늘 소개할 제품 중에서 과연 당신의 지갑을 열 제품은 무엇일지.
댄꼼마 귀살대 하오리 담요
지난주에 댄꼼마의 귀살대 잠옷을 소개했는데 이번주에는 그보다 더 소유욕을 자극하는 제품을 가지고 왔다. 귀멸의 칼날 하오리 담요다. <귀멸의 칼날> 속 인물들이 대원복 위에 걸치는 겉옷 ‘하오리’를 담요로 만들었다. 탄지로, 젠이츠부터 각종 주들의 하오리까지 총 13종. 단추를 잠궈 하리오처럼 입을 수 있고 단추를 풀면 담요로 쓸 수 있어 유용하다. 무신사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4만 9,900원.
찰보리스빵 파우치 키링
먹는 거 아니고 파우치다. 미피스토어 경주점에서 찰보리스빵 파우치 키링을 판매한다. 말랑하고 쫀쫀한 게 아무리 봐도 빵 같지만 봉지에 담긴 보리스 파우치다. 그래서 이름도 찰보리빵과 보리스를 합친 ‘찰보리스빵’. 키링 형태라 작은 소품들을 넣고 다닐 수 있고, 가격은 1만 3,000원. 오는 25일부터 미피스토어 경주점에서만 판매한다.
이천햅쌀 비락식혜
팔도가 ‘이천햅쌀 비락식혜’를 선보였다. 이천에서 당해 수확한 햅쌀을 사용해 풍미를 살리고 밥알의 양을 약 20% 늘려 씹는 식감을 높였다고. 풀오픈캔으로 상단 전체가 열려 밥알을 남김 없이 먹을 수 있고 냉동해서 슬러시로 먹기도 편해졌다. 맥주나 하이볼캔에 사용하던 풀오픈 방식을 식혜에 쓰다니, 이건 정말 칭찬할 만한다.
민음사 X 윤 Readers
책 읽는 사람들을 위한 안경 ‘Readers’. 출판사 민음사와 아이웨어 브랜드 윤이 협업했다. 무게가 10g으로 매우 가볍고 코받침이 부드러운 고무 소재라 편안하다고. 일반 플라스틱보다 밀도가 낮은 특수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코 눌림이 적다고. 오벌형 디자인으로 대부분의 얼굴형에 어울린다. 색상은 선셋 브라운, 페이지 그린, 텍스트 블랙, 클래식 톨토이즈 4종. 윤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3만 원.
교보문고맛 연세 생크림빵
그래서 무슨 맛인데… 연세우유에서 가늠조차 할 수 없는 맛의 빵 ‘교보문고맛 생크림빵’츨 출시한다. 세상에 없던 빵이라는데 과연 그럴만하다. 아직 어떤 맛인지 언제 출시되는지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다.
칸쵸 내 이름을 찾아라!
그동안 칸쵸를 먹으며 캐릭터를 유심히 살핀 적 있는지. 칸쵸 공식 캐릭터는 카니, 쵸니, 러비, 쵸비다. 최근 롯데웰푸드가 칸쵸에 500개의 이름과 캐릭터들의 이름을 담아 내놨다. ‘내 이름을 찾아라!’라는 이벤트와 함께. 내 이름이나 친구, 가족, 연인의 이름을 찾았다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해보자. 추첨을 통해 경품이 주어진다. 500개의 이름 중 내 이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재미도 있으니 구경해보자.
세종대왕 한글날 키링
잡화 브랜드 소프트썸네일과 오브젝트에서 한글날을 기념해 세종대왕 키링을 발매한다. 세종대왕이 조그만 키링으로 탄생한 것. 프리오더의 경우 훈민정음, 붓 키링도 포함된다. 가격은 6만 6,000원. 이렇게 귀여운 세종대왕이라니!
부산국제영화제 굿즈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제 30회 부산국제영화제. 매년 부국제만큼 핫한 건 부국제 굿즈다. 올해는 특히 영화의전당 출신 먼지 캐릭터 ‘브레드’ 피규어의 새 컬러가 공개됐고 영화제 슬로건을 담은 반다나, 와펜 등도 눈에 띈다. 이번 굿즈는 영화제 기간 동안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니덕트 X 성경김 보조배터리
미니덕트의 보조배터리 세계는 끝이 없다. 이번엔 독도의 날을 기념해 한반도 지도 포장지로 유명한 성경김과 콜라보했다. ‘성경김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는 김 한 장을 스마트폰 위에 올려놓은 듯한 디자인이다. 용량은 5,000mAh. 전용 파우치와 성경 재래김 1봉 포함 가격은 4만 4,600원이다. 수익금 일부는 독도경비대에 기부된다고. 오는 19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로프리 파운데이션 키보드
AI가 만든 화장품 닮은 가짜 키보드 아니고 실제 키보드다. 로프리에서는 화장품에서 영감을 받아 여러 주변기기들을 제작하고 있는데 이 파운데이션 키보드도 그 컬렉션 중 하나. 밝은색부터 어두운색으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이 돋보인다. 가격은 약 26만 원. 이밖에도 파운데이션 무선 계산기, 글로스 보조배터리, 립스틱 키캡 등의 제품이 있다.
호냥이 과자점 X 오민초 민트초코 호두과자
민트초코가 가득찬 호두과자라. 호두과자 전문점 호냥이 과자점과 민트초코 브랜드인 오민초가 함께 만들었다. 호두과자에 팥앙금 대신 민트초코 스프레드를 가득 채웠다. 민초파는 두 팔 벌려 환영할 조합. 오는 9월 26일부터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K-몬스터 조선의 인형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열풍으로 한국의 유서 깊은 캐릭터들이 사랑받고 있다. 발맞춰 K-몬스터 조선의 인형들에서 우리나라를 지키는 다섯 신수, 해치, 백호, 주작, 현무, 청룡을 ‘원조 K-몬스터’로 탄생시켰다. 생김새도 귀여운데 각자 성격과 특기가 뚜렷해 마음이 간다. 예를 들어 백호는 빛보다 빨리 달리며 사람으로 변신하고 눕기와 낙엽 모으기 등을 좋아한다고. 악귀를 퇴치하고 독심술도 할 수 있다. 지금은 제작 단계라 구매할 수는 없다. 유튜브 채널에서 캐릭터들의 탄생 비화를 푸는 중이다.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