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산리오 캐릭터들의 활약이 크다. 역시 귀여운 게 최고. 저 귀여운 녀석들을 뽑으려고 인형뽑기 기계에 기부를 많이 했었다. 차라리 그 돈을 모아 오늘 소개할 키링을 살걸…
헬로키티와 친구들 모노크롬 컬렉션
태닝 키티를 지나 아예 채도를 뺀 흑백 키티와 친구들이 등장했다. ‘헬로키티와 친구들’ 모노크롬 컬렉션이다. 헬로키티, 폼폼푸린,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 모두 흑백의 모습이다. 돌멩이 같은 색감인데 왜 더 귀여울까. 산리오 공식 온라인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뮷즈 데니 태극기 굿즈
올해 광복절은 80주년으로 어느때보다 특별했다. 뮷즈에서는 8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언제나 태극기를 지니고 다닐 수 있는 굿즈를 선보였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태극기인 ‘데니 태극기’를 활용한 상품인데, 이 태극기는 우리나라에 외교고문으로 왔던 미국인 데니가 보관했다고 해서 ‘데니 태극기’라고 부른다. 데니 태극기 키링, 스티커, 펜, 한지 조명, 자개 키링 5종이다. 뮷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웬즈데이 X 스파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웬즈데이>와 스파오가 만났다. 주인공 웬즈데이의 분위기와 디테일이 담긴 클렉션이다. 파자마부터 반팔 티셔츠, 후드 집업, 니삭스 등의 아이템이 있다. 웬즈데이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스트라이프, 고딕풍 포인트로 웬즈데이 세계관을 완벽 재현했다. 스파오 공식몰과 무신사,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 순천 매실 맥피즈
맥도날드가 준비한 K-음료 ‘순천 매실 맥피즈’다. 스프라이트에 100% 국산 순천 매실 농축액을 첨가한 탄산음료로 매실 에이드 그 자체다.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 중 하나다. 천연 소화제로 알려진 매실액을 넣은 음료라니 속이 더부룩할 때 마시면 좋겠다. 가격은 2,400원. 맥도날드로 가보자.
성심당 샤인이랑 멜론
제철 과일을 가득 담는 성심당의 이번 신제품은 ‘샤인이랑 멜론’이다. 상큼한 요거트에 달달한 제철 메론, 그리고 톡 터지는 식감을 담당할 샤인머스캣까지. 맛없없 조합이다. 성심당 케이크부띠끄 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7,000원. 올 여름 이 케이크를 맛봐야 이 계절을 잘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다.
스타벅스 파예 무지방 요거트
스타벅스에서 그릭요거트를 맛볼 수 있다. 꾸덕한 식감에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인기인 그리스 요거트 브랜드 ‘파예 요거트’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것. ‘파예 무지방 요거트’, ‘파예 무지방 요거트 허니’ 2종이다. 오프라인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제품이었는데 이제 스타벅스에서 쉽게 볼 수 있다. 가격은 5,900원이다.
바쿠 X 헬로키티
바쿠가 또 한번 헬로키티와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한 장바구니, 백, 노트북 파우치, 런치백 등 총 23종으로 다양하다. 에어팟이나 간단한 화장품을 넣으면 좋은 아주 작은 헬로키티 얼굴 모양의 참이 특히 귀엽다. 바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품절되기 전에 손에 넣자.
쿠슈 M30 아이패드 자석 충전기
아이패드도 맥세이프처럼 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쿠슈(Kuxiu)의 M30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면. 이 케이블은 매직 키보드를 연결하는 스마트 커넥터에 연결하는 원리로 동작한다. 충전할 때 USB-C 단자를 사용하지 않으니 다른 USB 액세서리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커넥터가 달린 모델인 11인치,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와 M4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이후의 아이패드 에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 M$ 아이패드 프로는 최대 35W, 그 밖의 아이패드는 최대 18W까지 공급할 수 있다. 가격은 39.99달러(한화로 약 5만 5,000원).
SSG랜더스 X 포차코
SSG랜더스가 ‘포차코 인천 에디션’을 출시했다. 유니폼부터 볼캡, 짐쌕, 미니 크로스백, 키링, 그립톡 등 7종의 아이템. 곳곳의 포차코를 찾는 재미가 있다. 지난 5월 콜라보 제품엔 지나치게 큰 포차코가 부담스러웠는데 이번엔 아주 적당해 귀여운 포차코를 볼 수 있다. 특히 포차코 얼굴 모양의 미니 크로스백이 눈길을 끈다. 랜더스샵과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X 롯데 자이언츠 패키지
롯데와 롯데가 뭉쳤다. 웰푸드와 자이언츠가 그 주인공. 가나 초콜릿, 빼빼로에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 34명의 랜덤 유니폼 키링이 포함된 패키지다. 두 패키지를 합치면 자이언츠의 로고가 완성된다. 부산 지역의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선출시하며 20일부터 전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빼빼로 패키지는 7,000원, 가나 패키지는 8,000원이다.
속편한 하루강황
만우절용 제품이 아니라고? 서울우유에서 원유에 강황을 더한 신제품 ‘속편한 하루강황’을 출시했다. 카레에 우유를 넣으면 부드러워지긴 하지만 카레맛 우유라…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속편한 하루인삼을 이어 출시한 제품이다. 현재 대형마트와 슈퍼, 온라인 등에서 판매 중이라는데 누가 좀 대신 먹어보고 알려줬으면.
통영아가씨클럽 티셔츠
통영의 해산물과 문화를 기반으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소개한다. 바로 ‘통영아가씨클럽’. 따스한 바닷바람을 누리며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게 브랜드가 지향하는 바라고. 통영의 특산품 굴을 소재로 한 키링, 해산물 모둠 티셔츠 등 유쾌한 방식으로 제품을 풀어낸다. 공식 홈페이지를 들러 구경해보자.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