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신상들을 모아모아 [새로나왔]을 낋여왔다. 과연 이번주엔 내 지갑을 사수할 수 있을 것인가.
스와치 미션 투 어스페이즈 문샤인 골드
스와치와 오메가가 함께 만드는 문스와치의 새로운 모델이 공개됐다. ‘미션 투 어스페이즈 문샤인 골드’는 달에서 보는 지구의 모습을 보여주는 어스페이즈와 지구에서 보는 달의 모습을 담은 문페이즈 컴플리케이션이 들어갔다. 네이비 색상의 바이오세라믹 케이스에 화이트 오팔 색상의 다이얼 조합이다. 달에서 지구를 바라보는 스누피와 우드스탁이 깜찍하게 그려져있다. 자외선으로만 볼 수 있는 스누피의 대사도 있다. 달은 오메가의 특수 18K 금 합금인 문샤인 골드로 코팅했다. 아쉽지만 이 모델은 지난 8월 9일 단 하루 오프라인에서 판매했다. 가격은 51만 9,000원.
하우스 오브 낭만 X 에어로케이
하우스 오브 낭만과 에어로케이가 만나 선보인 ‘낭만의 여정’ 컬렉션이다. 제품으로는 모자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에어로케이가 취항한 나라들의 언어를 사용했다. 먼저 일본어로 마음의 결, 진심 어린 마음이라는 뜻을 담은 오비히로 에디션, 몽골어로 마음, 진심, 그안에 깃든 영혼의 결이라는 뜻을 담은 울란바토르 에디션, 베트남어로 고요하고 평화로운 마음이라는 뜻의 다낭 에디션 등이다. 가격은 모두 5만 8,000원. 하우스 오브 낭만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누피 코리아 헤리티지 컬렉션
스누피가든에서 선보이는 ‘스누피 코리아 헤리티지 컬렉션’. 갓을 쓰고 두루마기를 걸친 스누피 키링, 달항하리 마그넷, 수묵화가 담긴 부채, 윷놀이 키트 등 전통적인 느낌을 가득 담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그 안에는 한국 전통 스타일로 변신한 스누피와 우드스탁을 볼 수 있다. 스누피가든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파오 X 태닝 키티
스파오가 드디어 태닝 키티를 만났다. ‘태닝 헬로키티 반팔 파자마’는 출시하기가 무섭게 품절, 재입고, 품절, 재입고를 거치고 있다. 반팔 파자마 안에 태닝 키티가 잔뜩 프린트 됐다. 가격은 3만 9,900원이고 현재 재입고 제품은 9월에야 받아볼 수 있다. 늦았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르다.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자.
노홍철 노더럽 치약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사는 노홍철이 자신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치약을 본인의 기호대로 만들었다. 제품명은 ‘노더럽 치약’. 무신사와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로 노홍철이 좋아하는 달달한 맛을 담았다. 풍선껌, 캐러멜 두 가지 향이 있다고. 오는 8월 22일 출시 예정이다.
진로토닉워터 토마토
토닉워터 어디까지 가는가. ‘진로토닉워터 토마토 제로’가 출시한다. 기존 진로토닉에 상큼한 토마토를 더한 제품. 소주에 섞어 간단하게 토마토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바질까지 넣으면 완벽. 진로토닉몰, 쿠팡 등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러쉬 여름 한정 바디 스프레이
러쉬가 올해도 여름 한정 바디 스프레이를 내놨다. ‘수퍼 밀크’, ‘블루 스카이스 앤드 플러피 화이트 클라우드’, ‘스트로베리 필즈 포에버’, ‘스토미 웨더’, ‘카마’ 5종. 기존에 버블바나 마사지바 등으로 출시했던 향이 바디 스프레이로 만들어졌다. 특히 ‘스토미 웨더’는 새롭게 선보이는 향으로 꽃향기와 허브가 어우러진 향이라고.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고 11일에부터 온라인, 14일에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완서 X 이옥토 에디션
한국 문학계의 거장 박완서 작가와 몽환적인 사진으로 사랑 받는 사진작가 이옥토가 만났다. 웅진지식하우스가 이옥토 작가가 참여한 리커버 에디션 2종을 내놓은 것. <그 산이 정말 거기 있었을까>와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를 이옥토 작가의 사진으로 리커버했다.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8,500원.
기아 타이거즈 X 쿠로미
건장한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이 귀여운 쿠로미 유니폼을 입고 있다. 기아 타이거즈와 쿠로미의 협업으로 유니폼, 키링, 반다나 등의 제품을 기획했다. 선수들이 참여한 룩북이 쿠로미의 귀여움보다는 ‘악마’ 컨셉에 더 치중한 느낌이라 오히려 재밌다는 반응이다. 기아 타이거즈의 팀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아식스 X 슈슈통
아식스와 상하이 기반 패션 브랜드 슈슈통이 협업한 신발이 화제다. 슈슈통은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소화하기로 유명한데 그래서 운동화에 레이스를 추가했다. 레이스 달린 ‘젤-키네틱 플루언트’라. 발레리나가 신어도 잘 어울리는 운동화다. 아식스의 스포티함과 슈슈통의 귀여움이 잘 버무려진 제품. 23일 출시 예정이다.
특별한 한 끼 도시락 키캡
GS25와 국가보훈부, KB국민카드가 함께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한 끼’ 도시락과 키캡을 준비했다. 도시락을 사면 ‘대한’, ‘독립’, ‘만세’, ‘태극기’라고 적힌 티보드 키캡 4종 중 하나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키보드 덕후들에겐 놓칠 수 없는 이벤트다. 도시락은 5,500원으로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