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왔

LIFE

[새로나왔] 7월 3주차 신상 리스트

소니 RX1RIII부터 창파나이트 피규어 펜까지
소니 RX1RIII부터 창파나이트 피규어 펜까지

2025. 07. 21

초복이었던 어제, 동네 삼계탕집 앞에는 길게 줄이 늘어섰다. 아무리 덥고 습해도 역시 초복에는 삼계탕이라는 공식은 유요하다. 그렇다면 한 주를 여는 방식에도 공식을 하나 더해보면 어떨까. 월요일에는 ‘새로나왔’으로 가볍게 시작하는 것. 신상 소식으로 월요일의 무거운 기운을 털어내면 조금은 이번주가 매끄럽게 흘러가지 않을까.


디지바이스

디지바이스 보조배터리

디지몬 세계로 순간이동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보조배터리가 등장했다. 한덕에서 만든 ‘디지바이스 보조배터리’다. 디지바이스는 디지몬과 등장인물을 연결해주는 장치다. 맥세이프로 휴대폰 뒷면에 부착하면 화면에 충전량이 표시된다. 아쉽지만 진화는 할 수 없고 1만 mAh 용량에 15W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면 8월 말부터 순차 배송한다.


반가사유상

반가사유상 미니어처 광복에디션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뮷즈에서 ‘반가사유상 미니어처’를 광복에디션으로 만들었다. 은색 반가사유상이 한 손에 태극기를 들고 있는 모습. 가격은 6만 5,000원이다. 이 제품 역시 출시 되자마자 품절되었다. 23일 재입고 예정이라니 놓치지 말자. 광복에디션은 반가사유상 외에도 데니 태극기 스티커, 데니 태극기 펜, 롱롱 타임플라워 광복에디션 등도 있다. 


석굴암 반지

기주얼리 석굴암 반지

문화재 같은 반지가 있어 소개한다. 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 기주얼리의 ‘석굴암 반지’. 손가락에 착용했을 땐 심플한 실버 반지 같지만 이 반지의 진가는 반지를 벗었을 때 드러난다. 반지 안쪽에 정교한 불상이 자리하고 있다. 반지는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가격은 17만 9,000원이다. 


다이소

다이소 인형 옷

다이소가 신제품으로 내놓은 ‘인형 옷’이 화제다. 후르츠 망토, 탈, 일상복, 우비 등 9종으로 구성했는데 작은 인형에게 더해 꾸며줄 수 있다. 손바닥만한 인형을 꾸며주기에 딱이다. 가격도 2,000원을 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다. 출시한 지 얼마 안 되어 금방 품절됐다. 곧 재입고 예정이라고 하니 기다려보자. 


춘식

맥도날드 X 춘식이 굿즈

맥도날드와 춘식이가 만나 굿즈 패키지를 공개했다. 맥도날드가 2021년부터 진행해온 ‘한국인의 맛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만든 굿즈다. 최근에는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를 선보였다. 고구마를 좋아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 춘식이가 빠질 수 없다. 굿즈는 고구마를 캐고 있는 농부춘식과 할미춘식 2종의 키링이다.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세트와 인형 키링을 포함한 세트가 1만 9,800원이다. 


슈퍼말차

슈퍼말차 컵빙수

슈퍼말차도 컵빙수 대열에 합류했다.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오트 말차 스노우를 테이크아웃 전용 컵에 담았다. 말차, 팥, 떡이 한 컵에 담겼다. 가격은 7,300원. 슈퍼말차 성수와 수원, 용산점에서만 판매하니 참고. 


소니

소니 RX1RIII

소니가 풀프레임 센서를 장착한 콤팩트 카메라 RX1RIII를 공개했다. 무려 10년 만의 업그레이드다. 센서는 6,100만 화소로 업그레이드하고 AI 기반 피사체 인식 AF를 지원한다. 렌즈는 자이스의 35mm F2에 50mm 및 75mm 환산으로 크롭하는 스탭 크롭 촬영 기능이 추가됐다. 영상은 최대 4K30까지 촬영할 수 있다. 기존에 팝업 형태였던 EVF는 고정형으로 바뀌었고 배터리 용량도 더 커졌다. RX1RIII는 8월 말 출시 예정이며 미국 현지 가격은 5,099달러(약 700만 원)다. 


국어사전 티셔츠

국어사전 티셔츠

밈의 티셔츠화. 자유의지가 만든 ‘국어사전 티셔츠’가 화제다. 유노윤호의 각종 레슨부터 중국 릴스 ‘쉐이칸샹’, 지피티의 말투 ‘핵심을 찔렀어’, 아일릿의 신곡 ‘빌려온 고양이’ 등 요즘 유행하는 모든 밈을 만날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3만 2,900원이다. 최신 유행하는 밈을 알고 싶다면 구경해보자. 유노윤호의 ’Thank U’ 티셔츠는 팔로워 한정 판매라 스토어에서는 볼 수 없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멜론쿠헨

스타벅스에 이렇게 귀여운 디저트가 등장하다니. 멜론을 그대로 표현한 바움쿠헨이라 이름도 멜론쿠헨이다.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달콤한 생크림과 멜론 잼이 들어있다. 멜론 꼭지까지 달려있어 멜론 한 송이를 통째로 먹는 듯한 기분이 든다. 


말차

할머니학화호도과자 말차 호도과자

천안의 명물 할머니학화호도과자에서 신메뉴 ‘말차 호도과자’를 출시했다. 반죽과 앙금에 보성에서 재배한 말차가루를 더했다. 천안 본점과 신세계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차차 온라인 택배 판매도 오픈할 예정이다. 트렌드를 따르는 90년 전통 호도과자의 맛이라… 


헤어질 결심

<헤어질 결심> 미니북 키링

<헤어질 결심> 개봉 3주년을 맞아 명대사 미니북 키링 굿즈를 만들었다. “우는구나. 마침내.”, “우리 일을 그렇게 말하지 말아요.”, “내가 그렇게 나쁩니까?”, “나는요… 완전히 붕괴됐어요.” 같은 80여 개의 영화 속 명대사가 미니북에 촘촘히 적혔다. 디자인은 서래의 집 벽지와 <신해경> 책 표지 두 종류. 크낵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만 9,000원이다. 


조구만

조구만 스튜디오 Throw Away

조구만 스튜디오의 이번 컨셉이 직장인들의 마음을 관통했다. ’Throw Away’라는 주제로 공룡 캐릭터 브라키오가 힘들 땐 그만두는 것도 방법이라고 말하고 있다. 손가락이 짧아 가운뎃손가락을 펼칠 수 없던 브라키오가 손가락 장갑을 만들어 패기있게 가운뎃손가락을 내미는 인형, 쓰레기통 속에 들어가 ‘난 쓰레기야’라고 말하는 인형, 이불 속에 꼭꼭 숨어 사색 중인 무드등 등이 있다. 라인프렌즈 스퀘어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창파나이트

CGV 창파나이트 피규어 펜

CGV가 포켓몬스터 콜라보 제품으로 창파나이트 피규어 펜을 출시했다. 창파나이트는 파를 검처럼 사용하는 포켓몬으로 가라르 지방의 파오리가 진화한 형태다. 그냥 파를 들고 있는 피규어로만 쓰면 심심하니까 파를 펜으로 만들었다. 파를 뽑으면 펜으로 이용할 수 있다. CGV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1만 6,000원.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