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리한 신제품에는 50만원이 넘는 ‘펫 전용 매트리스’가 있다. 나보다 비싼 매트리스를 쓰는 강아지가 부러워지려고 하지만, 정신 차려 보면 우리에겐 반려견이 절대 가질 수 없는 권력, 구매력이 있지 않은가. 오늘은 어떤 제품으로 나의 구매력을 누려볼까.
네스퀵 초콜릿맛 프로틴
달달한 네스퀵으로 단백질까지 충전할 수 있다니.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네스퀵 초콜릿맛 프로틴’을 출시했다. 기존 네스퀵에 15g의 단백질이 더해졌다. 칼로리는 140kcal로 낮은데 단백질은 물론 비타민 B1, C, D, 철분, 아연을 함유했다. 단백질 음료에서 나는 특유의 텁텁한 맛과 비린 맛을 줄였다고. 파우치 형태라 운동 후나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네스카페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시몬스 N32 쪼꼬미
‘개 팔자가 상팔자’라더니 시몬스에서 반려견을 위한 매트리스 ‘N32 쪼꼬미’를 내놨다. N32는 아이슬란드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비건 소재 ‘아이슬란드 씨셀’과 천연 식물성 소재 ‘린넨 자가드’를 이용한 폼 매트리스를 만드는데 사람이 쓰는 매트리스와 동일한 소재다. 통기성과 흡수성을 더 높여 반려동물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고 피부 자극도 덜하다. 커버엔 오염 방지 코팅 처리가 되어 있고 손잡이가 달려 있어 휴대하기도 좋다. 가격은 53만 원.
레고 마리오 카트
레고가 좀 더 디테일한 버전의 마리오 카트를 선보였다. 머리와 팔이 움직이는 조립식 마리오 피규어와 스탠더드 카드가 포함된 제품이다. 고속 질주나 드리프트 등의 장면을 연출해 전시할 수 있다. 총 1,972피스로 정교한 조립 제품이다. 가격은 23만 9,900원으로 현재 홈페이지에서 예약 주문 중이며 오는 5월 15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팔도 틈새라면 스프
깔끔하게 매운 맛으로 요리할 때 이리저리 사용하기 좋은 틈새라면 스프가 ‘스프’만 소포장되어 판매된다. 국물 맛이 2% 부족할 때 조미료처럼 사용하기도 좋고 김밥만 먹기 아쉬울 때 뜨거운 물에 풀어 곁들여 먹기도 좋다. 한 봉지에 5g씩 소포장해 20개 들어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2봉지 9,900원에 판매 중이다.
해태 X 아이디어스
해태가 아이디어스와 귀여운 협업을 진행했다. 아이디어스의 소속 작가들과 함께 ‘해태 아이스’를 활용한 굿즈들을 내놓은 것. 폴라포 향을 담은 향수, 바밤바 키링과 카드지갑, 쌍쌍바의 초코향을 담은 방향제와 펜 트레이, 부라보콘의 하트 그래픽을 활용한 스크런치 등 작가들의 상상력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니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자.
도미노피자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외국에서만 파는 도미노피자 메뉴 중 한국 고객이 가장 맛보고 싶은 메뉴는 무엇일까? 미국, 호주, 영국 등의 피자 6종 중 1위를 차지한 피자는 바로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다. 도미도피나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한국에서도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도록 출시했다. 얇게 썬 스모크 불고기와 모차렐라, 체더 치즈를 올린 피자다.
스틸러 챔피언
페이커의 팬이라면 그의 안경을 모를 수 없다. 스틸러의 안경인데 제품명도 ‘챔피언’으로 페이커와 찰떡이다. 테 끝부분에 FAKER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서 좀 더 가깝게 페이커를 경배할 수 있다. 안경을 구매하면 페이커의 포토 카드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27만 5,000원.
카카오프렌즈 맛삼춘
춘식이가 ‘맛삼춘’이라는 테마로 돌아왔다. ‘맛도리를 삼킨 춘식이’의 줄임말로 맛있는 음식을 먹고 그 음식으로 변해버린 춘식이를 볼 수 있다. 수박, 포도, 대파 등 과일이나 채소를 모티브로 한 브릭피규어, 텀블러, 키링, 바디필로우, 볼펜 등 26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변신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춘식상회’를 꾸미고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애플 X 스누피
애플이 피너츠 75주년을 맞아 스누피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누피와 벚꽃 패턴이라니 올봄과 딱 어울리는 신제품이다. 맥세이프 케이스, 그립톡, 보조배터리, 숄더백 등 다양한 제품에 귀여운 스누피와 그의 친구들 그래픽이 프린트 됐다. 애플에서 독점 판매하며 애플 스토어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샤오미 15 울트라
샤오미가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15 울트라를 국내 출시한다. 스마트폰이라기보다 카메라에 가까운 외형인데 라이카와 협업한 쿼드 카메라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14mm 초광각, 23mm 메인 1인치 센서, 70mm 망원, 100mm 초망원을 탑재했다. 6.7인치 120Hz OLED 화면, 스냅드래곤 8 엘리트 3세대, 안드로이드 15 기반의 HyperOS 2 등의 사양이다.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