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면 쉽게 보이는 마샬 스피커. 많이들 아시겠지만, 마샬은 사실 기타 앰프를 만들던 브랜드입니다. 출발은 그랬지만, 이제는 기타에 관심 없는 사람도 마샬 스피커는 알죠. 이래서 일단 디자인이 예쁘고 봐야 하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마샬 앰프의 디자인을 입힌 헤드폰이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마샬 헤드폰의 주력 라인인 메이저 시리즈의 V 모델이 출시됐어요.
마샬 메이저 V의 이어컵에는 마샬 특유의 그릴과 로고가 눈에 띄어요. 덕분에 클래식한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요. 아이코닉한 디자인은 그대로 가져가되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우선 착용감에 더욱 신경 썼다고 해요. 휴대할 때도 이어컵을 안으로 쏙 접어 컴팩트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마샬 사운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 반가운 소식이죠. 시그니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맞춘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왜곡을 줄였어요. 이어컵 한 쪽에는 M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누르면 즐겨 찾는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포티파이 탭 기본 기능, EQ 설정 등부터 음성 인식 등을 실행할 수 있어요.
재생 시간이 무려 100시간 이상이에요. 무선 충전도 가능해 충전 패드 위에 헤드폰을 올려두면 충전할 수 있어요. 물론 USB-C타입 충전도 가능합니다. 지금 마샬 공식 홈페이지에서 19만 원에 예약 판매 중입니다.
About Author
염아영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하는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말하는 것보다 글쓰는 걸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