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진공관 앰프 품은 아스텔앤컨 SP3000T 

가격은 약 400만 원
가격은 약 400만 원

2024. 03. 18

아스텔앤컨이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에 진공관 앰프를 탑재한 SP3000T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오디오 제품에서 진공관 앰프는 존재 자체가 가진 아름다움도 있지만 아날로그 특유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리를 담당해요. 재생할 때 빨간 불빛이 나는 것도 아주 매력적이죠. 

아스텔앤컨 SP3000T

SP3000T는 빈티지 듀얼 진공관 앰프가 들어있어요. 아날로그한 음색은 물론 디지털 재생이 가능한 트리플 앰프 시스템도 함께 탑재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들을 수 있어요. 특히 진공관 튜브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아날로그 변환기(DAC), 호환성이 높은 LDAC aptX-HD 블루투스를 지원합니다. 

아스텔앤컨 SP3000T

각진 디자인,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 등이 시크한 멋이 있어요. 전면엔 5.46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로 되어 있어 앨범 아트와 함께 재생 목록을 띄워주기도 하고 음량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VU미터를 보여주기도 해요. 후면에는 이 제품의 상징인 진공관 앰프를 들여다 볼 수 있도록 반투명한 블랙 컬러 패널을 이용했어요. 가격은 2,999달러, 한화로 약 4백만 원으로 국내 출시는 미정입니다. 

About Author
염아영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하는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말하는 것보다 글쓰는 걸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