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플레이스테이션을 닮은 이어버드

실제로 플레이스테이션 5의 디자인을 본떠 만든 오디오 기기다
실제로 플레이스테이션 5의 디자인을 본떠 만든 오디오 기기다

2023. 10. 24

소니가 무선 헤드셋과 이어버드를 선보였습니다. 헤드셋은 펄스 엘리트, 이어버드는 펄스 익스플로어라고 이름 지었어요. 플레이스테이션 5 옆에 있으니 세트처럼 조화롭죠? 실제로 플레이스테이션 5의 디자인을 본떠 만들었다고 해요. 게임기와 한 몸인 음향 기기이니 무엇보다 ‘몰입도’에 주목했을 겁니다. 

먼저 헤드셋인 펄스 엘리트는 무손실 오디오를 제공하고 접이식 붐 마이크와 AI를 이용해 소음을 줄였습니다. 완충하면 서른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고 고속 충전이 가능해 10분만 충전해도 두 시간은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이어버드형 음향 기기는 플레이스테이션 최초로 등장했어요. 펄스 익스플로어 역시 무손실 오디오를 제공하고 듀얼 마이크와 AI로 소음을 잘 잡아줍니다. 밀어서 여닫는 충전 케이스가 독특하죠? 내장 배터리로는 최대 다섯 시간, 케이스로 재충전할 경우 최대 열 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2개의 버튼으로 음량을 조절하고 플레이스테이션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맞춤 설계한 평판 마그네틱 드라이버를 사용해 프리미엄 헤드폰 수준의 사운드를 낸다고 해요. 원뿔 모양이 아닌 평판 모양을 사용하면 더 넓은 범위의 미묘한 소리까지 전달이 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링크라는 전용 기술을 이용해 기기들간의 연결과 전환도 더 편해졌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링크와 블루투스를 동시에 연결할 수도 있어서 게임을 하다가 전화도 받을 수 있어요. 

가격은 펄스 엘리트가 149.99달러, 펄스 익스플로어가 199.99달러입니다. 11월 9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웹사이트에서 사전 주문을 받으며 12월 6일 정식 출시됩니다. 

About Author
염아영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하는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말하는 것보다 글쓰는 걸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