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2023 검은 토끼야, 어디로 가느냐

2022년 한해도 치열하게 살았다. 빠르게 다가오는 2023년은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한다. 기다렸다는 듯 토끼 에디션이 쏟아지고 있다. 토끼의 해를...
2022년 한해도 치열하게 살았다. 빠르게 다가오는 2023년은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한다.…

2022. 12. 22

2022년 한해도 치열하게 살았다. 빠르게 다가오는 2023년은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한다. 기다렸다는 듯 토끼 에디션이 쏟아지고 있다. 토끼의 해를 기념하고 싶다면 이런 제품을 사보는 건 어떨까.


칭따오 2023 계묘년 복맥 에디션

rabbit02_batch

칭따오는 매년 그해의 복맥 에디션을 선보인다. 올해 토끼는 칭따오의 모델이기도 한 방송인 신동엽이 함께 참여해 완성됐다. 특유의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매력을 담았다고 하는데 어쩐지 신동엽을 닮은 것 같다. 복맥 에디션에는 472ml 알루미늄 병 2개, 180ml 미니잔 2개가 들어있다.


모나미 153 블랙버니

rabbit05_batch

모나미 역시 신년마다 에디션을 내놓는데 마침 귀여운 토끼의 해라서 이번 신년 에디션도 덩달아 귀여워졌다. 검은 토끼의 해니 오직 블랙 컬러만 사용하고 대신 홀로그램 효과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볼펜 5개의 컬러도 모두 흑색이다. 대신 볼펜심 굵기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패키지에는 볼펜 5개, 스티커, 틴케이스가 포함됐다.


볼빅 2023 토끼 에디션 볼

rabbit03_batch

내년에도 열심히 골프를 칠 예정이라면 이런 아이템도 좋다. 볼빅에서 토끼를 그려 넣은 골프공을 출시했다. 볼빅의 스테디셀러인 비비드에 귀여운 토끼가 올라가 있다. 케이스에도 한국적인 화풍으로 토끼, 나무, 꽃, 풀 등을 표현했다. 4구, 6구, 12구 3가지 구성이 있는데 4구와 6구 세트에는 흑토끼를 형상화한 볼마커가 들어 있다.


탬버린즈 버니 캔들

rabbit04_batch

탬버린즈는 증정품으로 검은 토끼 모양 캔들을 준비했다. 퍼퓸 핸드크림이나 퍼퓸 제품을 구매하면 증정하는 제품이다. 증정품을 얻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도 많다고.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 놓고 왜 팔지 않고 증정만 하는 것인지 궁금했는데 퍼품쉘과 버니캔들로 구성한 퍼퓸 쉘 엑스 익스플로러 세트가 출시됐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

rabbit00-side_batch

토끼는 풍요와 번영을 상징한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패키지에 눈 속에 피어난 매화를 찾아온 한 쌍의 토끼를 그려 넣었다. 우리나라의 민화 ‘백납도’를 모티브로 했다고. 제품 패키지도 특별하지만 토끼 모양의 지함보 포장이 더 눈에 띈다. 토끼의 귀 모양을 형상화했다. 지함보를 묶고 있는 흰 밴드는 머리끈으로 활용할 수 있다.

About Author
염아영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하는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말하는 것보다 글쓰는 걸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