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새로나왔] 11월 1주차 신상 리스트 

데님 미피부터 레고 트리까지
데님 미피부터 레고 트리까지

2025. 11. 03

갑작스러운 차가운 바람과 함께 돌아와버린 연말. 즉, 따뜻한 음료를 마시며 한해를 복기해 볼 시간이다. 오늘 [새로나왔]에도 연말 냄새가 물씬 난다.


빨간날

빨간날 캘린더

황금 연휴가 끝나니 크리스마스 전까지는 쉴 새 없이 달려야 한다. 직장인이라면 달력을 볼 때 빨간 날부터 확인하는 게 인지상정. 그렇다면 이런 달력을 이용해보자. 빨간 날만을 모아둔 캘린더다. 키링처럼 가방에 달고 다음 빨간 날은 언제인가 살펴볼 수 있다. 신년 맞이 선물로도 좋은 선택이다. 주식회사 김두만 스마트스토어원모어백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2,000원.


데님 미피

데님 미피

드디어 서울까지 점령한 미피. 미피스토어 서울의 첫 번째 에디션이 공개됐다. 바로 ‘데님 미피’. 미피스토어 서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데님 스타일의 인형 키링 3종, 인형 2종, 뱃지 6종, 모자 2종, 복조리 파우치, 에코백 3종, 파우치 2종, 틴뱃지 13종, 거울 3종 등 제품 구성이 매우 다양하다. 아직 출시일은 알려지지 않았으니 기다려보자.


레고

레고 패밀리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레고에서 ‘패밀리 크리스마스 트리’를 출시한다. 트리의 패널을 열면 숨겨진 공간이 나오는데 산타클로스 관제실, 엘프의 작업 공방, 엘프 주방과 식당, 휴게실 등으로 꾸며졌다. 산타클로스, 산타 할머니, 순록, 엘프, 눈사람, 고양이 등의 피겨도 포함이다. 가격은 40만 9,900원으로 레고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스타벅스의 올 겨울 시즌 신메뉴는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다. 매년 겨울 한정 메뉴인 캐모마일 릴렉서에 팡 터지는 식감의 핑크 리치 보바를 더했다고. 이 메뉴와 더불어 ‘코코 말차’,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 겨울이면 돌아오는 ‘토피 넛 라떼’도 출시한다. 


펩시

우성음향 펩시 맥세이프 병뚜껑 보조배터리

우성음향에서 펩시 유리병의 뚜껑을 똑닮은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선보였다. 병뚜껑 특유의 질감과 실루엣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울퉁불퉁한 옆면의 디테일이 돋보인다. 용량은 4,000mAh로 LED 표시등으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와디즈에서 펀딩 중이며(11월 4일까지) 가격은 보조배터리 1개와 C타입 충전 케이블, 맥세이프링, 펩시 스티커가 포함된 싱글 패키지가 3만 9,900원. 


스파오

스파오 X 가나디

스파오가 가나디와 한번 더 뭉쳤다. 이번엔 겨울 아이템들이다. ‘천사와 악마’ 콘셉트로 수면 파자마, 덤블 플리스, 후드 스웻셔츠 등 실용성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오늘(3일)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스파오닷컴, 무신사, 일부 스파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팀홀튼

팀홀튼 메이플 와플 메이커

팀홀튼이 가까이 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굿즈가 등장했다. 메이플 라떼, 콜드브루 메이플 라떼, 토론토 3잔을 포함한 음료 총 7잔을 마시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메이플 와플 메이커’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단풍 모양의 와플 메이커라니 가을과 찰떡인 아이템이다. 스탬프는 11월 18일까지 적립할 수 있고 증정품 수령은 11월 5일부터 12월 14일까지다. 


맥도날드

맥도날드 X 빠더너스

굿즈 맛집 빠더너스가 맥도날드와 한정판 굿즈를 만들었다. 티셔츠, 핸드폰 스트랩, 후렌치 후라이 마그넷 카드케이스 3종으로 빨간색과 맥도날드의 골든아치를 활용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감튀 매니아라면 후렌치 후라이 티셔츠가 탐이 날 수밖에 없다. 굿즈를 교환하려면 맥도날드 앱 배달로 포인트를 모아야 한다. 굿즈 교환은 11월 24일부터 가능하다. 


아코

아코 메타키

기계식 키보드 브랜드 아코에서 아이폰용 키보드 케이스 ‘메타키’를 선보였다. 아이폰 17 프로 맥스, 16 프로 맥스 두 가지 버전이 있다. 맥세이프 자석이 내장됐고 키보드 부분에는 무게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탈착형 추가 달려있다. USB 포트로 아이폰과 직접 연결해 반응성이 빠르다고.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 중으로 가격은 60달러(약 8만 6,000원). 


투썸

투썸 X 핑구

요즘 핫한 핑구가 투썸플레이스와 만났다. 핑구 & 투썸 키링, 액션 볼펜, 스노우 글로브 등 연말에 맞는 굿즈들과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초생, 아박 등을 핑구로 재해석한 제품도 출시한다. 핑구 얼굴이 그려진 핑구 머그나 텀블러 등도 있다.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 중이다. 


찰떡파이

찰떡파이 X 옥동자 

옥동자맛 찰떡파이라니 상상만으로도 군침이 도는 조합이다. 옥동자의 다크쿠키칩과 쿠키앤크림, 찰떡파이의 초코 코팅과 찰떡이 한데 어우러졌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네 겹의 식감. 얼려먹으면 더 맛있을 조합이다. 홈플러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6,390원.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