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새로나왔] 당신의 업무 효율이 올라갑니다

2월 1주차 신상 소식
2월 1주차 신상 소식

2025. 02. 10

이번주에는 스트레스를 덜어주거나 업무 효율을 높여줄 제품을 골랐다. 사무실에 이런 게 있다면 조금은 일할 맛이 날지도 모르겠다(아닐 가능성 높음).


맥심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커피믹스

모든 것이 제로로 재탄생하는 2025년, 드디어 맥심 노란 커피도 제로 슈거로 등장했다. 설탕과 물엿 대신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과 폴리글루시톨 시럽 등을 사용한 무설탕 제품으로 죄책감을 조금 덜 수 있다. 가격은 20개입 5,250원, 50개입 1만 2,900원으로 기존 맥심 모카골드보다는 약간 가격이 높다.


dsky

DSKY 문워치

영국의 아폴로 인스트루먼트에서 달 탐사 컴퓨터를 손목시계화 한 DSKY 문워치를 소개했다. DSKY란 우주선의 항법과 제어를 담당하던 아폴로 가이던스 컴퓨터의 디스플레이와 키보드 시스템(Display and Keyboard)의 약자다. 시간, 날짜, 스톱워치, 알람 등 기본적인 시계의 기능과 더불어 GPS 내비게이션 기능도 탑재했다. 가장 큰 특징은 오픈소스 프레임워크를 지원한다는 것.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코딩해 시계에 적용할 수 있다. 가격은 659파운드, 한화로 약 118만 원.


르 라보

르 라보 유칼립투스 20

르 라보가 새로운 향수 유칼립투스 20을 출시했다. 유칼립투스와 시더우드의 상쾌함에 부드러운 머스크의 깊이감이 담겨 우디한 아로마틱 향이 특징이다. 르 라보의 히노끼향을 좋아했다면 이 제품 역시 맘에 들 것. 50mL가 31만 원, 100mL가 44만 6,000원이다. 


티백 모양 책갈피

책방 유어마인드에는 책에 관련된 제품이 많다. 이 제품은 티백 모양의 책갈피다. 천천히 책을 읽는 사람에게 어울리는 책갈피다. 차를 우리듯 한 글자 한 글자 음미하며 읽는 독자에게 추천한다. 티백 부분을 책 사이에 끼워두면 손잡이만 빼꼼 책 밖으로 나와 귀엽다. 천으로 만들어 구겨지거나 찢어지지 않는 재질이다. 가격은 만 원. 


유라이크왓 마우스 패드

유라이크왓의 음식 사진을 가득 담은 마우스 패드다. 피자, 햄버거, 오니기리 등 다양한 음식을 프린팅했다. 윤기가 흘러 실제 음식으로 착각할 수도 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어쩐지 일하다가 자꾸 허기가 질 것 같은 디자인이긴 하다. 가격은 1만 4,000원. 


스타벅스

스타벅스 키친205 딸기 케이크

박명수가 2년 연속 딸기 케이크 맛집으로 꼽은 키친205. 박명수뿐만 아니라 딸기 케이크 마니아들의 인정을 받은 곳이니 기대해도 좋다. 스타벅스가 키친205와 콜라보해 케이크를 만들었다. 진한 바스크 치즈 케이크에 생크림과 딸기를 더한 케이크. 키친205의 케이크가 궁금했다면 스타벅스로 가보자.


공차 풀무원 두부 음료

대만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것은 버블티 말고도 많다. 그중 두유를 푸딩처럼 굳힌 디저트 ‘또우화’도 빠질 수 없는데 공차에 또우화 메뉴가 등장했다. 풀무원의 디저트 ‘두화’를 활용한 메뉴로 ‘세상보들 또우화’ 3종이다. 흑당 밀크티와 미니펄에 두화를 더해 완성했다.


스탠바이미

LG전자 스탠바이미2

LG전자의 역작 스탠바이미가 4년 만에 후속작을 선보인다. 해상도를 1440p로 올리고 배터리를 본체 쪽으로 이동시켜 스탠드 없이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등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모습이다(4K로는 안 올려줬다). 본체를 분리해 거치형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책상 등에 세워서 쓰거나 벽걸이 TV처럼 쓸 수 있어 활용도도 더 좋아졌다. 배터리 용량도 더 커져서 완충 시 최대 4시간 사용 가능하다고. 오는 21일 정식 출시. 가격은 127만 원. 


산리오

산리오 키보드캡

산리오 캐릭터가 들어간 레진 키캡이 등장했다. 쿠로미,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사니모롤 등의 캐릭터로 구성됐다. 업무 중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더라도 키보드를 보며 잠시 리프레시하기 좋을 친구들이다. 구매는 로이체프렌즈에서 할 수 있고 가격은 2만 9,900원이다. 


블루보틀

네스프레소 블루보틀커피 캡슐

집에서 블루보틀커피 마시는 법!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과 손잡고 캡슐을 출시했다. ‘블루보틀 블렌드 No.1’이라는 이름의 캡슐로 블루보틀의 산뜻함과 네스프레소의 크레마가 조화를 이룬다. 미국,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한정판이니 서둘러 구매하자. 오는 11일부터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 톰과 제리

올해로 85주년을 맞은 <톰과 제리>가 케이스티파이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추억의 톰과 제리 일러스트는 물론 치즈를 활용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폰 케이스 4종, 워치 스트랩, 노트북 케이스와 파우치, 아이패드 케이스, 그립 스탠드 등으로 구성했다. 굿즈 20종과 세트로 구성한 컬렉터 에디션 스페셜 세트는 115만 6,000원이다. 


노매드

노매드 유니버설 케이블 애플 워치

왜 이런 제품이 이제야 나왔을까. 노매드에서 USB-C 케이블에 애플 워치 충전기를 내장한 케이블을 만들었다. 아이폰과 애플 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이라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USB-C 케이블로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을 충전하고 애플 워치 충전 단자로는 애플 워치, 에어팟 프로 2, 에어팟 4 ANC 모델 등을 충전할 수 있다. 최대 100W 충전이 가능하고 급속 충전도 지원한다. 가격은 15만 원.


뮷즈샵

뮷즈샵 약사여래 핫팩 인형

약사여래는 질병을 치료하고 재앙을 소멸하는 부처를 뜻한다. 불교계에서는 치유와 염원의 상징. 이런 약사여래를 뮷즈샵에서 핫팩 인형으로 만들었다. 추울 때 꼭 끌어안고 자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 것.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으며 물주머니에 따뜻한 물을 담아 보온용으로 사용하면 된다. 가격은 2만 5,000원. 현재는 품절이니 구매하려면 재입고 알림 신청 버튼을 누르자. 


푸딩

한국 야쿠르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

한국 야쿠르트가 일본의 프리미엄 디저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을 독점 판매한다.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은 푸딩 위에 크림치즈 케이크를 올려 유명한 디저트로 일본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로 꼽힌다. 이제 hy 자사몰 프레딧으로 주문하면 집 앞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1차 사전 예약은 10일, 2차 사전 예약은 17일부터 시작된다. 


라이카

라이카 럭스 그립

라이카에서 아이폰을 위한 카메라 그립이 나왔다. ‘라이카 럭스 그립’은 맥세이프를 이용한 카메라 그립으로 2단게 셔터 버튼, 제어 다이얼, 두 개의 커스텀 버튼이 달려 있다. 블루투스로 연결해 전용 앱인 라이카 럭스를 이용하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앱의 구독료는 월 6.99달러. 그립을 구매하면 12개월 구독이 무료다. 그도 그럴것이 라이카 럭스 그립의 가격이 329달러, 한화로 약 48만 원이고 전용 가죽 케이스는 50달러, 약 9만 원이다. 

세상은 넓고 신제품은 많다. 디에디트가 고르고 고른 신제품 소식을 매주 받아보고 싶다면? 지금 <까탈로그>를 구독하자.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