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20만 명의 그대에게

+ 이벤트 응모는 16일 자정을 기점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오늘(17일) 저녁 6시 반에 디에디트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당첨자 뽑을게요! 이따 만나요....
+ 이벤트 응모는 16일 자정을 기점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오늘(17일) 저녁 6시 반에 디에디트…

2020. 04. 07

+ 이벤트 응모는 16일 자정을 기점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오늘(17일) 저녁 6시 반에 디에디트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당첨자 뽑을게요! 이따 만나요.


안녕하세요. 디에디트의 작고, 소중하고, 세련되며, 때로는 주책맞은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20만을 달성했답니다. 모두 마음속으로 크게 함성 한 번 질러주세요! 기쁜 날은 함께 축하하는 거라고 배웠습니다. 구독자 10만을 달성했을 땐 구독자분께 100만 원짜리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했었죠. 100만 원짜리 그래픽 카드를 선물로 받았던 그 구독자님은 지금 잘 지내시려나요? 당첨 축하 전화를 드렸더니, 하필 회식 자리에서 받은 전화라 마음껏 기뻐하지도 못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픽 카드로 오행시를 시키고 싶었는데 참 아쉬워요.

구독자가 10만에서 20만이 되었으니 이번에는 응당 1,000만 원을 쏘고 싶었답니다. 그러나 대표님이 눈꺼풀을 파르르 떨며 백 다음엔 이백이지 어떻게 천이 되냐며, 세상의 이치를 논하시더군요. 셈에 참 밝은 분이에요.

MavicminiDJI_0219-3

그래서 세상의 이치에 맞게 준비했습니다. 디에디트 유튜브 채널 구독자 20만 명 기념, 200만 원 헌정 이벤트! 아래의 이벤트 링크에 들어가서 여러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고, 어떤 선물을 갖고 싶은지 적어주세요. 200만 원을 넘지 않는 물건이면 뭐든 괜찮아요! 딱 한 분을 뽑아서 불시에 전화드릴 거에요. 그리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대표님이 선물을 결제하고 여러분의 집으로 바로 배송해드립니다. 신나죠?

이벤트 링크
응모기간은 4월 16일 자정까지

https://forms.gle/NH3FWiV1TzeSX9bBA

많은 분들이 응모해주실 텐데, 딱 한 명밖에 못 드리는 게 정말 마음 아파요. 하지만 어떤 물건을 고를지 두근두근 고민하는 이 시간이 여러분에게도 즐거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꿀팁을 하나 드릴게요. 대표님은 N 페이로 결제되는 걸 좋아해요.

항상 디에디트 웹사이트와 유튜브, 여러 채널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구독하지 않은 채널이 있다면 몽땅 구독해주세요. 더 잘할게요.

About Author
하경화

에디터H. 10년차 테크 리뷰어. 시간이 나면 돈을 쓰거나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