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포켓몬을 잡을 때가 아니에요. 포동포동한 포켓몬은 소름 끼치게 귀여운 존재지만, 땀과 기름으로 번들번들한 우리의 얼굴은 전혀 귀엽지 않거든요.
세상의 모든 기름진 남자들을 구원하기 위해 내가 왔어요. 기름기 쏙 뺀 담백한 얼굴을 원한다면, 일단 따라오라능.
DTRT 디어매트
디어매트의 별명은 3초 로션. 바르고 3초가 지나면 피부에 쏙 흡수되어서 생긴 별명이다. 방금 내가 바른 화장품을 내 피부가 모르게 하라. 셋만 세면 아무도 당신이 무엇을 발랐는지 눈치채지 못할 것이니… 5가지 허브 추출물로 처음의 뽀송함을 오후까지 쭈욱~ 유지시켜준다. 과연 남자를 위해 옳은 일을 하는 곳, DTRT(Do The Right Thing) 다운 제품이다. 가격은 3만 7,000원.
엠도씨 세붐 스트라이크
HD 파우더 티슈
퍼런 기름종이로 개기름을 닦는 일은 보기 좋은 광경은 아니다. 게다가 불투명하던 종이가 뒤가 비칠 정도로 투명해 지는 과정을 보는 건, 거의 고문에 가깝지. 그럼 내 얼굴의 개기름은 무엇으로 기름을 닦냐고? 엠도씨의 파우더 티슈로 닦으면 되지. 이것은 물티슈가 아니다. 흐르는 땀, 번들거리는 피지를 싹 잡아주는 파우더 티슈다. 얼굴이 기름으로 답답할 때 톡 뽑아서 싹싹 닦아주면 끝! 이건 가방속에 매일 넣고 다녀야할 아이템. 20매에 4,000원.
네이크업페이스 쿨링 피지
컨트롤 미스트 for Man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면, 티슈로 얼굴을 닦는 건 자극이 될 수 있다. 그런 사람에겐 좀 덜 자극적인 미스트 형태의 제품을 추천한다. 네이크업페이스의 쿨링 피지 컨트롤 미스트는 피지 흡착 파우더가 들어있어, 얼굴에 뿌려주면 마법처럼 피부가 보송보송해진다. 게다가 얼굴에 촤촤 뿌려주면 피부의 온도가 내려가서 진정효과까지 노릴 수 있다. 가격은 2만 3,000원.
About Author
이혜민
에디터M. 칫솔부터 향수까지 매일 쓰는 물건을 가장 좋은 걸로 바꾸는 게 삶의 질을 가장 빠르게 올려줄 지름길이라 믿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