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면도는 아름다워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나는 욕실용품에 집착한다. 치약, 칫솔, 샴푸, 바디워시 같은 건 아무리 사도 자꾸 욕심을 부린다. 만약에 내가 남자였다면, 아마도...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나는 욕실용품에 집착한다. 치약, 칫솔, 샴푸, 바디워시 같은 건 아무리…

2017. 02. 08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나는 욕실용품에 집착한다. 치약, 칫솔, 샴푸, 바디워시 같은 건 아무리 사도 자꾸 욕심을 부린다. 만약에 내가 남자였다면, 아마도 결 고운 면도솔과 잘 벼린 면도칼을 세면대에 진열해 뒀을 거다.

batch_blak_2141R1_S[나는 기다리고 있다. 언젠가 내 면도 마루타가 되어줄 남자를.]

오늘은 실로 근사한 면도기를 소개할거다. 공동구매라도 한 것처럼 하나같이 머리가 유연하게 굴러가는 G사의 면도기만 쓰는 남자들이여. 면도기도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는 걸 알려줄 수 있어 기쁘다.

batch_5-5stand_6

이름은 블락(bläk). 세련된 외모와 국적을 알기 힘든 이름 때문에 뉴욕의 어느 작은 디자인 회사의 제품인 줄 알았는데 세상에, 알고 보니 우리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란다. 회사 동료였던 두 명의 청년이 합리적이고 아름다운 그루밍을 위해 차린 원디렉션컴퍼니의 첫 작품이다. 블락의 웹사이트엔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모든 털에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다. 태생부터 감각까지 어째 디에디트와 묘하게 닮았다(라고 나는 느꼈다). 저기… 우리 콜라보 같은거나 해보지 않을래요?

batch_collage_12

유약을 바른 것처럼 반짝이는 손잡이는 곱기도 하다. 바디의 중심에 가볍지만 단단한 알루미늄 파트를 담아 오래 사용해도 휘거나 변형되는 것을 막았다. 매트한 금속과 컬러플한 바디의 대비는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은 디자인이다.

batch_10-1

면도기의 심장은 날이다. 면도날의 경우 1920년 설립된 독일 회사의 고품질 5중날을 사용했다. 독일제라니 믿음이 간다. 기본에 충실한 절삭력, 피부에 찰 달라붙는 밀착력이 특징이라고.

batch_039batch_6

면도기, 쉐이빙 크림, 그리고 한개의 추가 면도날로 구성된 베이식 키트는 1만 9,900원.

2-1

총 4개의 면도날에 스탠드가 더해진 스페셜 키트는 3만 9,900원. 개인적으로 이 면도기는 동심원이 물결처럼 새겨진 스탠드가 있어야 진정으로 빛이 난다고 믿는다. 스페셜 키트를 사는 걸 추천한다.

batch_stand_2[아, 아름다운 스탠드여!]

블락 베이직 키트
Point – 사랑은 면도하는 거야
Price – 1만 9,900원(근데 솔직히 이왕 살거 3만 9,900짜리 추천)

About Author
이혜민

에디터M. 칫솔부터 향수까지 매일 쓰는 물건을 가장 좋은 걸로 바꾸는 게 삶의 질을 가장 빠르게 올려줄 지름길이라 믿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