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디에디트의 3주년 파티에 와줘요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 디에디트입니다. 이 작고 연약한 디에디트 웹사이트가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3년 동안 살아 남았어요. 그리고 얼마 전엔...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 디에디트입니다. 이 작고 연약한 디에디트 웹사이트가 여러분의 사랑…

2019. 07. 16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독자 여러분. 디에디트입니다. 이 작고 연약한 디에디트 웹사이트가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3년 동안 살아 남았어요. 그리고 얼마 전엔 저희의 첫 책이 <어차피 일할 거라면, Porto>가 출판되었답니다. 이 기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작고 힙한 파티를 열어보려고 해요. 그리고 그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하고 싶어요.

LG_X6S__24527182

파티 날짜는 7월 26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입니다. 장소는 서울시 성동구 인근이 될 예정이에요. 모든 독자분들을 모시고 싶지만, 장소가 허락하지 않아서 70명의 구독자분을 초대하려고 합니다. ‘여기’를 클릭하고 응모해주세요. 응모는 7월 21일 일요일 자정까지 받을게요! 혹시 혼자 오는 게 부끄럽다면 친구와 함께 오세요.

술과 음악, 힙이 살아 숨쉬는 파티로 만들어 볼게요. 아쉽게도 마시고 취하는 파티라 미성년자인 독자분은 초대할 수 없답니다. 조금 나중에 만나기로 해요. 곧 만날 날을 기다릴게요. 오래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 함께 놀아요.

About Author